[자료제공 : 윈디소프트]

- 2009년 4월 내 생의 최고의 기회가 다가온다
- 언제까지 만든 게임만 즐길 건가요?
- 게임회사에서 일해 보고 싶지 않나요?

내가 즐기는 게임 기획자는 어떻게 될 수 있을까?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 게임의 절대강자 ‘겟앰프드 시즌2’가 4월 2일부터 30일까지 29일 동안 ‘2009 너의 꿈을 펼쳐라 드림 프로젝트’을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드림 프로젝트란 겟앰프드 시즌2 유저들이 게임 시스템, 아이템, 시나리오 및 다양한 마케팅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모하면 심사를 통해 1위부터 30위까지 차등적으로 RM(리얼머니)와 아이템을 지급하며, 겟앰프드 시즌2에서 처음으로 실시되는 공모전이다.

또한 사내 심사를 통해 최종 선별된 2명의 수상자에게는 드림 프로젝트 1기 멤버로써 여름방학 동안 겟앰프드 시즌2 아마추어 기획자로 활동 할 수 있는 인턴쉽의 기회가 주어진다.





윈디소프트의 ‘겟앰프드 시즌2’ 김낙일 팀장은 “드림 프로젝트는 유저들의 목소리에 더욱 더 귀를 기울이기 위해 마련된 대규모 프로젝트이다.”며, “단순한 경로로 유저 건의 사항을 받아들이는 형식이 아닌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채택하여 게임 내 시스템에 반영시킬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겟앰프드 시즌2 ‘2009 너의 꿈을 펼쳐라 드림 프로젝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getamped.windyzon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