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니컴퍼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대표 이성욱, www.PlayStation.co.kr)는PlayStation®Network 게임으로 발매되어 큰 인기를 모은 다운로드용 캐주얼 게임 「PixelJunk™」시리즈를 하나의 디스크로 묶은 『PixelJunk™ 3in1 pack』을 22,0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2009년 4월 3일 PLAYSTATION®3용으로 발매한다.

이번 타이틀에는 2007년 10월 발매된 「PixelJunk™ Racers」, 2008년 1월 발매한 「PixelJunk™ Monsters」, 2008년 9월 발매된 「PixelJunk™ Eden」의 게임 3종을 비롯하여 각 타이틀 별 테마와 사운드 트랙이 포함되어 있어 가족 연인들이 가벼운 맘으로 함께 즐길 수 있다.


PixelJunk™ Racers

공중에서 전체를 바라보는 시점으로 제작된 레이스 게임으로 출중한 스피드감이 일품인 게임. 10종의 다채로운 코스와 16종의 모드를 간단한 룰로 즐길 수 있어 레이스 게임에 익숙하지 않더라도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최대 7인까지 오프라인 대전을 지원한다.


PixelJunk™ Racers의 스크린샷



PixelJunk™ Monsters

몬스터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해 타워를 전략적으로 배치하는 퍼즐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20개 이상의 독특하고 재미있는 스테이지가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공략이 가능하며, 한 번 플레이하면 헤어날 수 없는 매력적인 게임이다.



PixelJunk™ Monsters 스크린 샷



PixelJunk™ Eden

끊임없이 흔들리며 다이나믹하게 변화하는 식물로 구성된 스테이지를 와이어 액션을 통해 탐험하면서 곳곳에 존재하는 ‘스펙트라’ 를 발견해 가는 것이 목적인 게임이다. 최대 3인까지 협력 플레이가 가능하며 모션센서 기능을 이용한 직관적인 플레이가 즐거움을 더한다. 또한 최첨단 미니멀 테크노/하우스 사운드와 세련되고 유기적인 그래픽이 하나가 되어 전혀 새로운 비주얼로 또 하나의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PixelJunk™ Eden 스크린 샷



<게임 기본 정보>
타이틀명: PixelJunk™ 3in1 pack
개발사: Q Games
유통사: SCEK
출시 기종: PLAYSTATION®3
장르: 액션
이용 등급: 전체이용가
플레이 인원 수: 1~7인
언어: 자막 – 영어/일본어, 매뉴얼 – 한국어
발매일: 2009년 4월 3일
가격: 22,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