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2일(수), 리니지2 라이브 블러디 서버에서 신규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매일 저녁 '아덴 정복을 꿈꾸는 오크' 레이드에 참여하고 보상을 받는 방식으로, 참가 시 단디의 홈런볼이 확정적으로 지급된다. 추가로 5백만 아데나, 마몬의 열쇠, 집혼석 상자 등의 아이템 중 1종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24일(금) 저녁부터 매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18시부터 23시 사이에는 획득 EXP와 SP가 20% 증가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에 블러디 서버에 적용되던 무료 개방 이벤트 기간도 연장되어, 추후 공지 전까지 무료로 접속이 가능하다.


▲ 라이브 블러디 서버에서 신규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라이브 블러디 서버에서 새로운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금일부터 참여 가능한 '블러디에서도 꿈꾸는 오크' 이벤트는 9월 14일(수) 정기점검 이전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어렵지 않다. 이벤트 기간 매일 저녁 8시, 아덴성 마을 북문 정원에서 '아덴 정복을 꿈꾸는 오크' 레이드에 참여하고, 공략에 성공하면 NPC 빅토리에게 '오크의 황금빛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오크의 황금빛 상자에서는 단디의 홈런볼 1개가 확정적으로 주어진다. 이 외에, 5백만 아데나, 울티메이트 보석함, 마몬의 열쇠, 집혼석 상자, 전설의 염료 상자, 바이움의 영혼 반지, 여왕개미의 영혼 반지, 오르펜의 영혼 귀걸이, 타우티의 반지, 어스웜 심장 반지, 태초의 반지, 지배자의 권능 등의 아이템 중 1종을 무작위로 획득하게 된다.

아덴 정복을 꿈꾸는 오크 레이드는 85레벨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쉬운 난이도를 보인다. 1회 타격 시 1 대미지만 적용되기에, 많은 유저가 모일수록 공략이 수월해진다는 특징을 가진다. 레이드에 참여한 모든 이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단디의 홈런볼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보너스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 기간 내 매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18시에서 23시까지는 블러디 서버에서 획득하는 EXP와 SP가 20% 증가한다.

이와 별개로, 블러디 서버의 무료 개방 기간도 연장되었다. 8월 29일(수)까지로 예정되어 있었으나, 기간이 변경되어 추후 공지 전까지 계속해서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블러디 프리 패키지 중갑, 경갑, 로브 및 웰컴 키트를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프리 패스 혜택도 기간이 연장되었다.


▲ 블러디 서버에서는 주말 저녁 EXP, SP 증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