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직업별 스킬 대미지 증가 및 재사용 시간 감소! 아이온, 밸런스 업데이트 진행
아이온이 직업별로 공격력이 미흡한 스킬들에 대한 사용성 증가 및 공격력을 상향 조정하는 밸런스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우선 검성은 주요 스킬들의 대미지 증가와 함께 전장의 깃발의 스킬 효과가 'PC 방어력 감소 500'으로 변경되었으며, 재사용 시간도 2분으로 줄었다. 수호성 또한 주요 스킬의 대미지 증가와 더불어 견고한 방패/차단의 갑옷 스킬 지속 시간이 20초로 줄어든 대신 재사용 시간이 2분으로 줄어 좀 더 자주 사용할 수 있게 변경되었다.
궁성과 살성은 검성과 더불어 가장 많은 스킬의 대미지 증가가 이루어졌다. 궁성의 그림자 숨기 재사용 시간이 5분에서 3분으로 줄었으며, 축복의 활 지속 시간이 60초에서 40초로, 재사용 시간이 2분 30초에서 2분으로 단축되었다. 살성은 육감 극대화/섬광탄의 재사용 시간이 3분에서 2분으로, 기갑성의 마력장막/이디움 폭발 스킬의 재사용 시간 역시 3분에서 2분으로 단축되었다.
이 외에도 마도성과 정령성, 음유성과 호법성, 치유성 역시 주요 스킬의 대미지 증가 및 스킬 재사용 시간 단축, 시전 시간 감소 등의 효과가 적용 되어 밸런스 격차를 줄일 것으로 예상된다.
다만, 전체적으로 직업별 스킬의 대부분이 상향 조정된 반면, 사격성의 경우 집중 대발포의 타격 범위가 전방 범위에서 대상 범위로, 재사용 시간이 7초에서 30초로 늘어 나고, 마력 발포의 재사용 시간 또한 1분 30초에서 10분으로 증가되는 등 스킬 효과가 하향 조정되어 사격성 유저들의 불만이 많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사경태 기자 desk@inven.co.kr
인벤 주요 뉴스
▶ [경기뉴스] '첫 출격' T1, 이변 없는 2:0 승리...승자전 진출 [4] | 신연재 (Arra@inven.co.kr) | 05-01 |
▶ [경기뉴스] 지켜낸 자존심...플라이퀘스트, PSG 2:1로 꺾고 승자전.. [1] | 신연재 (Arra@inven.co.kr) | 05-01 |
▶ [뉴스] 게임산업 진흥 종합계획, "e스포츠 토토는 아직 일러" [1] | 이두현 (Biit@inven.co.kr) | 05-01 |
▶ [뉴스] 달리면서 궁 사용 가능! 케넨 상향된 14.9 패치 [3] | 양동학 (Eti@inven.co.kr) | 05-01 |
▶ [뉴스] e스포츠 진흥, '지역 연고 실업팀'으로 기반 마련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01 |
▶ [인터뷰] FC e스포츠 시니어 디렉터 "팬들을 즐겁게 하는 게 궁.. [0] | 김홍제 (Koer@inven.co.kr) | 04-30 |
▶ [뉴스] 젠지, 지지틱스 전략적 인수 발표…“이스포츠 교육 혁.. [3] | 김홍제 (Koer@inven.co.kr) | 04-29 |
▶ [인터뷰] 대기만성 '엄티' "나를 통해 용기를 얻는 사람이 있었.. [49] | 김홍제, 김수진 (Koer@inven.co.kr) | 04-29 |
▶ [경기뉴스] 집념의 울브즈 e스포츠, 그라츠 꺾고 우승 [0] | 김홍제 (Koer@inven.co.kr) | 04-28 |
▶ [경기뉴스] kt 롤스터, 중국 울브즈에게 0:3 패배로 탈락 [0] | 김홍제 (Koer@inven.co.kr) | 04-28 |
▶ [경기뉴스] 대한민국 '소다', 모바일 초대 챔피언 등극 [0] | 김홍제 (Koer@inven.co.kr) | 04-28 |
▶ [경기뉴스] kt 롤스터, 그라츠에게 0:3 완패 당해 [0] | 김홍제 (Koer@inven.co.kr) | 04-27 |
▶ [뉴스] '2024 서든어택 챔피언십 시즌1', 27일 리그 개막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4-26 |
▶ [뉴스] 정글-미드-서포터 삼위일체 브랜드 [6] | 양동학 (Eti@inven.co.kr) | 04-26 |
▶ [뉴스] LCK 인기 하늘 찌르는 베트남, 인기 선수들 직접 만난..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4-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