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캡콤코리아]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강진구)는 오는 4월 30일 Xbox 360 플래티넘 히트 버전으로 발매될 예정인 ‘데드라이징’의 예약판매를 4월 17일부터 각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데드라이징’은 국내 정식 발매가 발표된 이후에 많은 이슈를 불러일으키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캡콤의 주요 타이틀이다. 이미 2006년 출시된 이후 전세계 약 145만장이라는 판매 기록을 세운바 있으며, 그 강렬하고 파격적이며 개성 넘치는 게임성은 이미 출시 이전부터 수많은 화제를 뿌리며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회자되었다.

이번 ‘데드라이징’의 국내 정식 발매를 통해 좀비를 쓰러뜨려 자신의 캐릭터를 강하게 키우고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여 게임의 배경이 되는 엄청난 규모의 쇼핑몰을 탐험하는 재미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게 되었으며, 후속작으로 국내 발매가 기다려지는 ‘데드라이징 2’도 기대해 볼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캡콤코리아는 이번 ‘데드라이징’ 예약 판매 특전으로 ‘데드라이징’의 아버지인 이나후네 케이지 프로듀서가 직접 한국을 방문하여 하나하나 사인한 ‘코붕’ 머그컵을 선착순 500분께 증정한다고 전했다.

Xbox 360 전용 ‘데드라이징’ 플래티넘 히트는 오늘 4월 30일에 국내 정식 발매될 예정이며 권장소비자가격은 35,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