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이시티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의 대표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의 글로벌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1일 전했다.

먼저, 신규 맵 '알록달록 조이랜드'가 추가된다. ‘알록달록 조이랜드’ 맵은 주사위의 신 3주년 기념 축제를 모티브로 하여 놀이공원에서 볼 수 있는 퍼레이드 느낌을 지닌 최초의 사각형 형태의 맵으로, 1대 1 개인전과 2대 2 팀전이 가능하다. ‘알록달록 조이랜드' 맵은 서브 스토리 메뉴에서 AI 캐릭터를 상대로 체험할 수 있다.

그리고 ‘주사위의 신’의 숨겨진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메인 스토리' 모드가 최초 공개된다. ‘이온’과 ‘Dr.X’ 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으며, 정해진 조건을 달성하면 스토리 감상 및 추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그 외에도 국가별 지부 점령을 위한 길드전 규모의 신규 시스템 ‘길드 점령전’, 본인이 소지하고 있는 6장의 스킬카드 외에 매일 다르게 선정되는 3장의 카드를 통해 색다른 전략을 펼칠 수 있는 '오늘의 스킬카드'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된다.

조이시티는 이번 ‘주사위의 신’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3주년 업데이트와 함께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3주년 기념 특별 한정판 스킬카드인 ‘★6 인형뽑기’를 제공한다. 또한 주사위의 신과 관련된 추억을 글, 사진, 영상으로 추억하는 ‘3주년 기념 공모전’, 매일 저녁 8시 푸짐한 접속 보상을 제공하는 ‘3주년 원 모어’ 이벤트와 3주년 축하 글을 작성한 모든 유저에게 300보석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특별 제작한 ‘3주년 기념 OST CD팩’을 제공한다.

글로벌 서비스 3주년을 맞이한 ‘주사위의 신’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및 원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며, 3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주사위의 신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gameofdice)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