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그라비티]

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 www.gravity.co.kr)는 하드코어 MMORPG ‘레퀴엠 온라인’(이하 레퀴엠)이 70레벨 캐릭터에 착용할 수 있는 16종의 방어구 아이템을 최초로 선보인다고 금일 밝혔다.

레퀴엠 온라인의 70레벨 방어구 아이템이 업데이트 됐다.

금일 공개된 방어구 아이템은 레퀴엠 온라인의 직업별로 착용 가능한 방어구 2세트씩 총 16개. 각각의 방어구 아이템은 착용 부위에 따라 ‘투구’와 ‘견갑’, ‘흉갑’, ‘건틀릿’, ‘다리보호구’, ‘경갑’ 등 총 6개로 구분되며 70레벨 이상의 모든 캐릭터에 장착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여진 70레벨 이상 방어구 아이템은 기존 69레벨까지 사용할 수 있었던 방어구에 비해 모든 기능이 약 20% 향상된 기능을 가지고 있다.

또한 신규 방어구 아이템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처음 공개되는 보스급 몬스터 ‘플러거’와 ‘로보가드’, 기존 레이드 몬스터인 ‘둠케라스’와 ‘위리누만’을 사냥해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몬스터 2종은 ‘북해머린우드 보물던전’에서 사냥할 수 있다.

한편 매일 저녁 8시부터 12까지 게임을 플레이 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경험치 30%, 란트 드롭량 100% 상승 혜택이 주어지는 ‘GOLD DAY, 7 DAY 이벤트’와 체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초록 생명수’나 마력을 높일 수 있는 ‘푸른 영혼수’ 각종 아이템을 강화시킬 수 있는 ‘고농도 압축 제온’ 등을 랜덤하게 받을 수 있는 ‘골드 러쉬가 간다’ 이벤트가 각각 5월 1일과 13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퀴엠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requiem-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문성수 레퀴엠 스튜디오 부서장은 “오랜 시간 레퀴엠 온라인의 고 레벨 유저들이 기다려 왔던 70레벨 캐릭터에 착용 가능한 방어구 아이템을 금일 업데이트 했다”면서 특히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향후에도 유저들이 필요로 하고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