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채플린게임


채플린게임(대표 오영일)은 자사 모바일 MMOSLG ‘삼국지K : KING MAKER(이하 삼국지K)’에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게임 내 세계 맵에 눈이 내리고 낙양에서는 불꽃놀이를 하는 배경이 추가됐다. 여기에 오는 12월 26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 기간 동안 양말, 모자, 산타, 눈사람 등 4가지 아이템이 공성전 등 게임 내 전투 시 드롭된다.

특히 ‘삼국지k’는 12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특별 룰렛 이벤트를 통해 7성급 무장, 신규 무장 등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최강무장조각상자, 강력한 무기인 오현금, 강력한 장신구인 둔갑천서를 얻을 수 있다.

뿐만아니라 같은 기간 동안 게임 내 세계 맵에 눈이 내리고 낙양에서는 불꽃놀이를 하는 배경이 추가돼 이색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아울러 ‘삼국지K’ 기존 및 신규 이용자들이 공식 카페에서 활동만 해도 풍성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어 참여가 기대된다. 이와 함께 ‘삼국지K’는 12월 21일과 12월 24일 신규 서버를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삼국지K’는 전세계 25개국에서 1천여만 유저를 보유했으며 게임성과 안정성이 검증된 완성도 높은 중국 고전 '삼국지'를 활용한 모바일 MMOSLG로, 한·위·촉·오 4개국 유저들이 방대한 오픈필드와 순환형 시즌 속에서 끊임없는 전투를 펼치며, PvP '국가전'을 중심으로 전국통일을 위한 짜릿한 승부가 이어지는 점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