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온라인 FPS 게임 선도기업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퓨쳐포트와 공동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차세대 대표 FPS게임 ‘카르마2’(www.karma2.co.kr)가 ‘KGB와 함께하는 카르마2 캠퍼스 이벤트’ 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디펜던트리쿼코리아가 후원하는 이번 이벤트는 수도권 대학가 축제 현장에서 ‘카르마2’의 재미요소를 실제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13일 연세대, 20일 한양대, 22일 홍익대 순으로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행사가 진행된다.

캠퍼스 이벤트는 ‘카르마2’ 튜토리얼, 스탈린블러드 모드를 직접 체험하게 하는 ‘신병훈련소’ 이벤트와 사격과 해머치기 운동으로 체력 함양에 도움을 주는 ‘주특기 교육’ 이벤트, 사전 준비된 미션을 수행하고 물 풍선을 터지지 않게 받아내는 ‘전투력 측정’ 이벤트 등 흥미진진한 3가지 내용으로 구성되었으며,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보드카와 가장 잘 어울리는 크랜베리향을 첨가한 KGB Cranberry의 시음 행사도 진행되고 있다.

특히 ‘신병훈련소’ 이벤트는 그동안 오프라인 이벤트에서 게이머들의 열렬한 지지를 얻은 미모의 카르마걸이 깜짝 등장해 게임의 신규 가입부터 튜토리얼 모드 플레이까지 ‘1대1 맞춤형 교육’을 진행하는 등 대학 캠퍼스 속의 ‘게임 전도사’ 역할을 수행한다.

해당 대학교에 재학중인 학생이 아니더라도 행사 당일 현장에 방문하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문화상품권, KGB 맥주, 단체 회식비 20만원 등 푸짐한 경품이 즉석으로 지급된다.

한편, 지난 4월 '카르마2' 쿠폰 번호가 담겨있는 KGB 제품과 머드쉐이크 제품을 선보이며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안겨주었으며 향후에도 ㈜인디펜던트리쿼코리아 측과 함께 개성 넘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전작 ‘카르마온라인’의 신화를 계속 이어 갈 ‘카르마2’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www.karma2.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