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리자드인터렉티브]

㈜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 www.lizardinteractive.com)는 6월 2일 자사가 개발한 MMORPG <크로노스>의 서버통합을 완료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6월 3일부터 7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서버 통합을 맞아 게임에 다시 복귀하는 유저들을 위한 '용사여 복귀 장비 받고 힘내세요!', 기존 유저들을 위한 '길드로 오면 스탯 팡팡 쏜다!'. '돌아온~ 사냥하고 버프 받고 버프 받고 사냥하고 +_+', '분위기를 바꿔봐? 자아의 문장 & 개명의 문장 50% 폭탄 세일' 등 총 총 4개의 세부 이벤트로 나뉜다.





먼저 '용사여 복귀 장비 받고 힘내세요' 이벤트는 게임에 복귀는 했지만 빈털터리인 유저들의 빠른 게임 적응을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페이지에 자신이 육성하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대를 입력하면 직업, 레벨에 맞는 무기와 장비 및 사냥에 필요한 물약 등의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받은 무기와 장비는 수리가 불가능한 아이템으로 내구도가 0이 되면 사용할 수 없지만 아이템을 받은 유저가 일정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게끔 내구도가 기존 장비에 비해 높은 점이 특징이다.

'길드로 오면 스탯 팡팡 쏜다!' 이벤트는 길드에 속한 유저들에게 모든 스테이터스가 올라가는 버프를 주는 이벤트다. 특히 고레벨로 갈수록 보다 높은 스테이터스 상승 버프를 주기 때문에 그간 크로노스의 주축이 되어온 고레벨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사냥 도중 무작위로 추가 경험치, 드롭율 상승, 게임머니 상승, 이동속도 증가 등의 버프를 받을 수 있는 '돌아온~ 사냥하고 버프 받고 버프 받고 사냥하고 +_+' 이벤트와 캐릭터의 성별을 바꿔주는 자아의 문장 아이템과 캐릭터의 이름을 변경할 수 있는 개명의 문장을 각각 50% 할인 판매하는 '분위기를 바꿔봐? 자아의 문장 & 개명의 문장 50% 폭탄 세일'등의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크로노스> 국내 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는 리자드인터렉티브 김의석 이사는 "이번 서버통합을 맞아 <크로노스를 즐기는 유저분들이 보다 활발한 게임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게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8년간 보내주신 꾸준한 사랑에 깊은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오랜 기간 사랑 받는 <크로노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리자드인터렉티브는 이번 <크로노스> 서버통합을 기점으로 6월 중 강화성장무기 업데이트, 공성전 리뉴얼 업데이트 등을 실시해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