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레이싱 게임 'Trials® Rising (이하 트라이얼스 라이징)'을 2019년 2월 26일부터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트라이얼스 라이징'은 트라이얼스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액션과 스릴이 넘치는 모터사이클 레이싱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파리 에펠탑에서 백플립을 하거나, 눈 폭풍이 휘몰아치는 에베레스트 산을 지나가는 등 여러 대륙에 걸쳐있는 정교한 트랙에서 짜릿한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자신이 원하는 복장이나 바이크 스킨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하고 공유할 수 있으며, 10,000개가 넘는 아이템이 포함된 트랙 에디터 또한 이전 보다 더 커진 형태로 제공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플레이어는 실시간 로컬 플레이 및 온라인 멀티 플레이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를 상대로 경쟁할 수 있다.

국내에서는 '트라이얼스 라이징'의 골드 에디션이 패키지로 발매되며, 골드 에디션에는 스탠다드 에디션과 확장 패스가 포함되어 있다. 유비소프트 공식 유튜브 채널의 게임 소개 영상을 보면 확장 패스에는 2개의 DLC가 포함되어 있으며, ‘SIXTY SIX 확장팩’은 미국 전 지역을 가로지르는 레이스를 펼치고, ‘CRASH & SUNBURN 확장팩’은 남반구 주변에서 레이스를 펼친다. 각각의 확장 패스에는 매력적인 바이크와 새로운 트랙 또한 포함되어 있다. 그 외에도 골드 에디션 구매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요소들을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

'트라이얼스 라이징'은 금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 전문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의 희망 소비자 가격은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골드 에디션 44,000원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