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CJ인터넷]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앤앤지랩(대표이사 김태욱)에서 개발한 횡스크롤 캐주얼 MMORPG <프로젝트 S>가 6월 3일 오후 3시부터 8일까지 깜짝 알파 테스트 모집을 실시한다.


이번 알파 테스트는 유저들의 궁금증을 유발하여 2000여명 정도를 모집할 계획이다.


특히, <프로젝트 S>는 무협 횡스크롤 MMORPG <귀혼>을 개발한 장연우 프로듀서의 차기작으로, <귀혼>의 성공 노하우를 분석하고 업그레이드해서 엄청난 컨텐츠와 새로운 다양한 시스템을 적용한 화제작이다.


<프로젝트 S>의 핵심 특징은 수십가지 종류의 날으는 이동수단을 이용한 시원하고 통쾌한 전투와 삼국지의 영웅, 도교, 밀교의 신들로 수백가지 변신과 소환이 가능한 시스템, 수백가지 요괴들로 변신하는 요괴 변신 시스템, 3단계 진화 영물 등이 있다.


또한, 단순 타격 전투가 아닌 적절한 시점과 타이밍에 거리를 맞추고, 타격 시 빠른 스피드와 연속 액션을 강조한 전투 시스템에 진기 시스템과 분노 시스템 등 다양한 전투 방식으로 게임의 몰입도를 높였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장 권영식 상무는 “프로젝트 S는 현재 OBT 기준으로 40% 개발 완료된 상태이지만 엄청난 컨텐츠 양을 자랑하는 웰메이드 게임이다” 며 “이번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큰 즐거움을 안겨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프로젝트 S 테스트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