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감마니아]

감마니아(대표:리우포유안)의 MMORPG 끝나지 않은 이야기: 조디악 온라인(Zodiac Online)가 신규 던전 <달의 여신 아르테미스>와 <부사관 하이데커>의 업데이트를 16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신규 던전 2곳은 고 레벨 유저들의 파티플레이 활성화를 돕고, 기존 던전과 차별화된 환상의 세계 풍경이 마련되어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또한, 기존 인터페이스를 좀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보완 시스템이 적용된다.

<달의 여신 아르테미스>는 신규 인스턴트 던전인 ‘갈라노델 전당’의 주인이자 아르카디아 대륙을 파멸로 이끄는 여신이다.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강한 몬스터와 함께 웅장한 모습의 갈라노델 전당이 마련되어 있다.

신규 던전 배반자의 요새에 도전을 기다리는 <부사관 하이데커>는 하이데커 뿐 아니라 업그레이드 된 그의 부하들을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여기에 유저의 즐거움을 한층 높여주기 위해서 ‘모래의 소드’’신내린자 스태프’’아폴론 라이플’ 등 무기 및 액세서리에서 다양한 아이템이 새롭게 추가 되었다.

이 외에도 이번 업데이트에서 학습 가능한 스킬을 우선으로 정렬하는 등 기존 인터페이스를 좀 더 편하게 개선하여 유저들의 플레이를 더욱 원활하게 진행 할 수 있다.

조디악 온라인(Zodiac Online)의 업데이트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zdonline.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