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사이펀


사이펀(대표 배성호)은 영웅들의 폭풍성장 어드벤쳐 ‘바하무트x소녀’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 정식오픈을 한다고 4일 밝혔다.

바하무트X소녀’는 이세계의 주인공이 다양한 영웅들과 함께 세계를 위협하는 절대악, 심연의 바하무트를 처치하기 위해 바하무트의 미궁을 탐험하는 방치형 게임이다.

특히 영웅 간의 상성 조합을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핵심으로, 장비와 보석, 스킬 등 다양한 조합을 통한 색다른 전투의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특별한 조작 없이도 플레이가 가능한 방치형 게임임에도 랭킹 시스템, 극한 던전 도전, 영웅파티시스템 등 60여가지가 넘는 방대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어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 끊임 없는 플레이 볼륨을 제공하고 있으며,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의 타카마치 나노하 역을 연기한 타무라 유카리와 니세코이의 츠구미 세이시로 역의 코마츠 미카코, 야한 이야기라는 개념이 존재하지 않는 지루한 세계의 카조 아야메 역을 연기한 이사가미 시즈카 등 인기 성우를 기용하여 게임의 완성도를 높혀 이미 일본에서도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흥행에 성공한 바 있다.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바하무트X소녀의 응원글만 작성해도 다이아 200개, 문스톤 200개, 성장물약(소) 50개,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받을 수 있는 바하무트X소녀 응원전 이벤트가 진행되며, 바하무트X소녀의 영웅들 중 가장 좋아하는 영웅 세명에게 투표하는 영웅 인기투표 이벤트를 통해 영웅 소환권 2개, 순간이동포션 5개, 바하의지하 소탕권 4개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오픈 버닝 이벤트, 피크보물탐색 이벤트, 영웅교환 이벤트 등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지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