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나우콤]

㈜나우콤(대표 김대연, 문용식)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한 캐주얼게임 ‘테일즈런너’(http://tr.nopp.co.kr)는 ‘카오스 전쟁’ 2차전 종료와 함께 6월 24일 ‘카오스 전쟁’ 최종 결승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카오스 전쟁’은 테일즈런너가 2009년 야심차게 준비한 ‘카오스 제너레이션(부제 : 9개의 비밀)’ 업데이트 대장정 그 첫번째로 MMORPG 공성전과 같은 긴장감이 넘치는 모드이다.

‘카오스 전쟁’ 1차전이 ‘혼돈의 대륙’이라는 9개의 지역을 선점하는 전쟁이였다면, 2차전은 각 진영이 점령한 지역을 지키고 뺏기 위해 펼쳐진 전쟁으로 9개의 전 지역을 데빌 진영이 점령하며 종료되었다.

‘카오스 전쟁’ 2차전 종료와 함께 ‘카오스 제너레이션-에피소드3 전쟁의 결말 ’이 공개되어 유저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수적 열세로 데빌 진영에게 모든 대륙을 넘겨준 엔젤 진영의 자존심을 만회하기 위한 ‘카오스 전쟁’ 최종 결승전을 예고하고 있다.

유저들은 6월 17일부터 2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접수를 할 수 있다. 신청자 중 카오스채널 기여포인트가 높은 순서로 예선참가자를 선발한다.

6월 23일 오후 7시 예선을 통해 각 진영별 5명의 정예멤버를 선출. 6월24일 오후 7시 결승전에서 데빌과 엔젤 진영의 진정한 승자를 가리게 된다.

결승전 참가접수를 한 모든 유저에게는 100% 무료 TR(테일즈런너 게임머니)을 지급하며, 예선참가자 전원에게는 5만캐시와 아이템이 결승전 승리팀 전원에게는 10만캐시와 아이템이 지급된다.

뿐만아니라 결승전 참가여부와 관계없이 승리한 진영의 전원에게 막강한 보상이 주어져 각 진영의 접전과 응원의 열기는 더해갈 전망이다.

결승전은 인터넷방송 아프리카TV(www.afreeca.com)를 통해 생중계되며, 테일즈런너 내 커뮤니티 공간인 ‘공원’의 오픈TV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나우콤 심진식PM은 “카오스 전쟁 1,2차전에 보내주신 유저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 ‘카오스 제너레이션’은 유저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이야기로 진행되는 업데이트이다.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카오스 전쟁’의 결과는 여러분들의 참여로 결정되어진다. 끝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