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유비소프트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비행슈팅 게임 “STARLINK: BATTLE FOR ATLAS™ (이하 스타링크: 아틀라스를 위한 전투)”한국어판의 예약 판매를 4월 1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스타링크: 아틀라스를 위한 전투”는 ‘Ubisoft Toronto’에 의해 개발된 완전히 새로운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모듈 형태의 장난감을 통해 현실에서 우주선을 직접 만들고 조립할 수 있으며, 각 모듈과 파일럿은 우주선에 연결하는 즉시 게임에 표현된다. 각기 다른 파일럿의 능력과 무기, 우주선을 이용해 적들에게 강력한 공격을 쏟아낼 수 있다.

플레이어는 게임 컨트롤러에 연결된 커스텀 함선과 함께 수수께끼와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항성계를 탐험하며, 사악한 그락스가 은하계를 지배하는 걸 막아야 한다. 총 7개의 각기 다른 행성을 탐험할 수 있으며 원하는 조종사를 선택하고, 나만의 전함을 제작할 수 있다. 전함의 장비나 조종사의 기술을 개발해 함대를 발전시키며 짜릿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스타링크: 아틀라스를 위한 전투”의 ‘스타터 팩’ 구성품은 아래와 같다.

n “스타링크: 아틀라스를 위한 전투” 스타터팩
PS4_스타터팩

- Starlink: Battle for Atlas
- 제니스 함선
- 메이슨 라나 파일럿
- 화염방사기 무기
- 냉각탄 집중포화 무기
- 슈레더 무기
- 컨트롤러 마운트




n “스타링크: 아틀라스를 위한 전투” 스타터팩
switch_스타터팩

- Starlink: Battle for Atlas
- 아윙 함선
- 폭스 맥클라우드 파일럿
- 메이슨 라나 파일럿
- 화염방사기 무기
- 냉각탄 집중포화 무기
- 조이콘 마운트


“스타링크: 아틀라스를 위한 전투”의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소프트 예약 판매는 4월 18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되며, 제품의 희망 소비자 가격은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스타터팩 33,000원이다. 정식 발매일은 4월 25일이며, 자세한 소식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