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원피스 월드 시커’(한국어판)의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 제1탄을 발표했다.

‘원피스 월드 시커’는 ‘ONE PIECE’를 소재로 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원작 애니메이션과는 또 다른 본 작품만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따라 루피가 되어 종횡무진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아름답지만 곳곳에 음모가 소용돌이치는 ‘제일 아일랜드’를 무대로 드라마틱한 스토리가 펼쳐지며, 원작자 오다 에이치로가 디자인한 게임 오리지널 캐릭터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발매가 확정된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PC(STEAM®)용 ‘원피스 월드시커’(한국어판)의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 제1탄의 주인공은 ‘조로’다.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조로’가 등장하며, 그를 둘러싼 새로운 에피소드를 체험할 수 있다. 신규 스테이지 ‘비밀공장’을 배경으로 메인 스토리와는 다른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된다.

‘원피스 월드 시커’(한국어판)의 첫 번째 유료 DLC 제1탄 ‘어둠의 실험병기’는 2019년 여름에 발매된다. 오는 가을에는 2탄 ‘사보’편, 겨울에는 3탄 ‘로’편이 각각 새로운 에피소드와 함께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PC(STEAM®)용 ‘원피스 월드 시커’(한국어판)의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 제1탄 ‘어둠의 실험병기’ 티저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되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