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조텍 테크놀로지



조텍 테크놀로지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e스포츠 토너먼트인 ‘조텍컵 오버워치 커뮤니티 토너먼트 코리아’를 진행한다고 4월 11일 밝혔다.

조텍컵 온라인 토너먼트는 총상금은 600달러(한화 약 60만 원)로 블리자드사의 하이퍼 FPS 게임 오버워치를 타이틀로 진행된다. 한국시간 기준 4월 20일(토) 오후 12시부터 64강을 시작으로 결승까지 한 번에 펼쳐진다. 토너먼트 진행 및 신청은 Battlefy에서 주관하며,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본 토너먼트는 한국 지역 한정 6인(+예비선수 2명)으로 구성된 팀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경기 시작 최소 30분 전에는 Battlefy에 로그인 및 체크인을 하고, 조텍컵 디스코드 채널에 접속 해야 한다. 경기는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이며, 결승전은 3판 2선승제, 그 외 모든 토너먼트는 단판제다.

상금 지급은 페이팔로 지급되기 때문에 사전가입 필수이며, 대회 신청 양식에 페이팔 계정을 입력해야 한다. 계정 미기재시 상금 지급에 패널티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조텍코리아에서는 상금 외에도, SNS 계정을 통해 참가 인증샷이나 영상 등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오버워치 피규어를 포함한 굿즈 및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회 참가 후 SNS에 업로드한 게시물 링크와 이름, 연락처 및 닉네임(배틀파이, 오버워치)을 메일(michaelkim@zotac.com)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대회 정보 및 대회 신청은 조텍컵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