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을 지나 아트레이아에도 봄이 찾아왔습니다. 아이온 역시 '#봄이라그램'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봄맞이에 한창입니다. 계절에 맞는 외형을 완성 시키기 위한 외변성들이 바빠지는 시기이기도 한 2019년의 봄. 귀엽고 섹시한, 혹은 멋진 외변성들의 외형 뽐내기를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 꽃잎을 타고 날아라! - 엘리시움 서버 '젤라또'

아이온에는 다양한 탑승물들이 존재합니다. 파가티와 유피 등 생물체 탑승물부터 한때 외변성이라면 누구나 탐냈던 고속 바이크론, 만화 주인공이 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광풍의 클루인. 이 외에도 다양한 탑승물로 빠른 속도는 물론 다양한 멋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꽃잎 탑승물은 그중에서도 봄에 가장 어울리는 탑승물로, 커다란 꽃잎 위에서 마치 심청이가 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 인기가 많습니다. 한복 외형과 찰떡궁합인 꽃잎 탑승물. 어느 구도에서 사진을 찍어도 한폭의 그림 같은 사진이 탄생합니다.

▶ 꽃잎 탑승물 - 엘리시움 서버 '젤라또' (원문 보러가기)








■ 레기온 떼샷의 정석! - 에레슈란타 서버 '샤샤'

봄을 맞아 진행되는 '봄이라 그램' 이벤트는 드마하 필드 내 숨겨져 있는 벚꽃 나무 포토존을 찾아 전용 프레임을 설치하고 인증샷을 찍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도 이벤트지만 봄을 맞아 그동안 게임을 함께해온 친구, 연인, 레기온 가족들과 함께 멋진 배경으로 사진 한장 남길 수 있다는 것만으로 좋은 의미가 되는 이벤트라 의미가 있습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사진은 이벤트 참여를 위해 모인, 떼샷의 정석을 보여주는 에레슈란타 서버의 레기온 단체샷입니다. 군단장의 말 한마디에 24명의 레기온원들이 일사불란(?)하게 움직이며 사진을 찍는 모습이 인상적인 '아앗18' 레기온. 이정도 단합력과 퀄리티면 1등도 노려볼만한 것 같습니다.

▶ #레기온샷 #아앗18 #떼샷의정석 - 에레슈란타 서버 '샤샤' (원문 보러가기)








■ 심쿵 토끼소녀 - 엘리시움 서버 '헐쿵'

아이온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캐릭터 외형은 귀여운 꼬꼬마 체형의 소년/소녀 캐릭터들입니다. 작고 아담한 체형에 귀여운 복장을 입혀두면 보는 것만으로도 흐뭇해져 많은 유저들이 이 같은 체형의 캐릭터를 육성하곤 합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캐릭터는 가장 대표적인 꼬꼬마 캐릭터의 정석을 보여주는 '토끼 소녀'입니다. 빨간색의 귀여운 토끼 머리 외형과 빨간색 야구잠바가 무척이나 잘 어울리는 캐릭터로, 노래에 심취해 열창하는 모습이 귀여운 캐릭터입니다. 닉네임마저 귀여운 엘리시움 서버 헐쿵 데바의 토끼 소녀가 열창하는 모습을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 노래부르기에 빠진 토끼소녀 - 엘리시움 서버 '헐쿵' (원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