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주간 각 서버의 주요 이슈 및 게시판에서 전해지는 훈훈한 이야기까지! 아트레이아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소식을 전해드리는 주간 아이온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이번 주에는 전설 변신 카드 단 2장으로 궁극 뽑기에 성공한 데바와 포기하지 않고 도전해 공방 3넴 공략에 성공한 데바들의 게시물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 주간 아이온1. 이 정도면 충분하지! 전설 2장으로 뽑은 궁극 카이시넬

최고의 전투 효율을 끌어내기 위한 필수 조건이 된 궁극 변신 카드. 전설 카드 합성을 통해 확률에 따라 얻을 수 있는 만큼 여러 장의 전설 카드를 모아 도전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확률은 확률일 뿐 많은 전설 카드를 가지고 도전해도 얻을 수 없는 경우도 있어 많은 데바들을 좌절에 빠트리기도 하는 궁극 카이시넬.

여기 전설 변신 카드 단 2장으로 궁극 카이시넬 합성 뽑기에 성공한 데바가 등장해 많은 데바들의 배를 아프게 하고 있습니다. 어찌 보면 무모한 도전이었지만 진정한 승리자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 기쁜마음으로 올립니다 ㅠㅠ여러분 배아프세요 - 판데모니움 서버 'Z' (원문 보러가기)

▲ 2장으로 궁극 카이시넬 뽑기! 참 쉽죠?



■ 주간 아이온2. 하얗게 불태웠다! 공방 어려움 3넴 클리어

프로메툰 공방 어려움 난이도 도전은 요즘 아이온에서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입니다. 난이도가 높은 만큼 최상의 보상을 얻을 수 있고, 어려움을 극복했다는 성취감도 얻을 수 있어 많은 데바들이 도전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업데이트로 추가된 세 번째 네임드 몬스터인 '광폭한 타루칸'은 높은 회피력을 가진 몬스터로, 공격 자체가 제대로 되지 않고, 7분 안에 공략해야 하기 때문에 많은 데바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런 만큼 여러 번의 도전 끝에 공략에 성공했을 때, 비록 보상인 허리띠가 드롭 되지 않더라도 뿌듯함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라이트유저의 도탑 공략 - 이스할겐 서버 '끄' (원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