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블루게임즈
넷블루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MMORPG 모바일게임 ‘청량’의 홍보모델로 노라조를 선정하고 홍보영상을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노라조는 ‘슈퍼맨’, ‘고등어’, ‘카레’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존 가수들에게서 찾기 어려운 개성 있는 퍼포먼스와 귀에 쏙쏙 들어오는 재치 넘치는 가사로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했다.
특히 최근 발표곡인 ‘사이다’는 ‘속 시원한 MMORPG’라는 청량의 슬로건과 부합되어 홍보모델로 선정되는데 큰 역할을 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홍보 영상에는 코믹한 복장의 노라조가 대표곡 ‘사이다’를 개사해서 부르는 모습이 등장, ‘청량’의 시원한 액션과 어울리며 유저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아울러 노라조 홍보모델 선정을 기념해 사전예약 이벤트 중 하나인 ‘청량한 사이다 소식을 누구보다 빠르게’에서 공식 가입자수 1만명 달성 시 가입자 전원에게 시크릿 선물로 노라조의 조빈을 닮은 영물을 제공한다.
또한 신나는 청량송을 감상하고 해시태그 청량과 함께 SNS에 공유한 인원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 S10, 문화상품권 등 풍부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속 시원한 MMORPG ‘청량’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리뷰] 패리와 퍼리 애호가를 위한 게임, 나인 솔즈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6-06 |
▶ [뉴스] 엔씨노조 "분사 계획 철회하라"...집단행동 예고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6-05 |
▶ [뉴스] 펄어비스, 검은사막 '中 판호' 받았다 [10] | 이두현 (Biit@inven.co.kr) | 06-05 |
▶ [뉴스] 5월 스팀덱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한 게임은 '하데스2'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6-05 |
▶ [뉴스] 2분 만에 매진된 '마비노기' 행사 입장권, 추가 판매한..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05 |
▶ [뉴스] 큰 거 온다, '엘든링' DLC 패키지 예판 7일 시작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05 |
▶ [인터뷰] 카카오게임즈 노조의 시발점, '1인당 생산성' [1] | 이두현 (Biit@inven.co.kr) | 06-05 |
▶ [뉴스] 크래프톤, 신작 라인업에 '왈츠 앤 잼' 추가 [4] | 정재훈 (Laffa@inven.co.kr) | 06-05 |
▶ [프리뷰] 캐릭터는 OK, 선택과 집중이 필요한 '세컨드 웨이브' [3] | 윤서호 (Ruudi@inven.co.kr) | 06-05 |
▶ [뉴스] 데스티니 가디언즈 '최후의 형체', 글로벌 정식 출시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05 |
▶ [뉴스] 아이언메이스, '다크 앤 다커' 무료 플레이 서비스 시.. [11]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05 |
▶ [뉴스] 국내 정식 지원! GTA 공인 모드 플랫폼 'FiveM' [6]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05 |
▶ [프리뷰] DLC도 GOTY급? 엘든 링: 황금 나무의 그림자 [11] | 윤홍만 (Nowl@inven.co.kr) | 06-04 |
▶ [뉴스] 게임 개발을 여행하는 시나리오 기획자를 위한 안내서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6-04 |
▶ [동영상] 베놈은 어떻게 영웅이 되나 '베놈: 라스트 댄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