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스페셜포스’ 가 NHN USA(대표 윤정섭)의 ‘이지닷컴 (www.ijji.com)’ 을 통해 오는 28일 정식 서비스될 예정이며, ‘스페셜포스’는 미국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NHN USA가 유럽 서비스를 본격화하며 서비스하는 첫 게임이라고 금일(6일) 밝혔다.


‘스페셜포스’ 는 유럽 서비스 일정에 맞춰 유럽 최대의 게임 전시회인 GC(Game Convention) 에 ‘스페셜포스’ 부스를 마련하고 게임 시연과 현장 이벤트를 펼칠 예정으로 이를 통해 FPS 게임의 열기가 높은 게임 최대시장인 유럽시장 공략에 총력을 다할 예정이다.


한편, ‘스페셜포스’ 는 지난 2004년 국내 서비스를 시작하여 국내에 FPS 열풍을 몰고 온 국민게임으로 현재 미국, 일본, 태국 등 7개국에서 서비스 되고 있다. 특히, 미국, 태국, 일본 등에서 FPS 온라인 게임부문 1위를 석권하는 등 글로벌 인기게임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드래곤플라이 박철우 대표는 “‘스페셜포스’가 해외 7개국에 서비스에 이어 유럽 전역에 본격적으로 서비스됨에 따라 명실공히 글로벌 대표게임으로 다가서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며 “안정적인 유럽 서비스 진행을 통해 단일게임 년 매출 1,000억 돌파에 밑거름이 되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