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3가지 색깔의 제휴로 ‘뮤직팩토리’의 흥행 돌풍에 세몰이를 하고 있다.


게임빌은 Original 캐주얼 브랜드인 '컨버스(converse)’, 음악 전문 사이트 ‘몽키3’, 모바일 포털 ‘모키’와 각각 제휴를 맺고 대대적인 프로모션에 돌입, 초반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달 31일까지 ‘뮤직팩토리’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컨버스 5,000원권 상품권과 몽키3 MP3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몽키3 고객들은 사이트 활동에 따라 지급되는 무료포인트인 사과를 통해 ‘뮤직팩토리’를 다운받을 수 있다. 또한 모키 회원들이 이 게임의 체험판을 내려 받으면 100% 경품을 제공한다.



게임빌 마케팅실 최영수 팀장은 “음악과 모바일, 10대라는 특성을 고려하여 고객과의 접점에서 최대한의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유명 회사들과 제휴를 맺고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초반부터 반응이 좋아 방학 시점에는 더욱 큰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 편, ‘뮤직팩토리’는 출시 3주가 지난 현재 유저들이 스스로 노트를 제작한 건수가 4만 건을 넘어설 정도로 활성화 되고 있으며, 특히 마이클잭슨의 ‘빌리진’, ‘반야심경’ 등 유저들이 소장한 MP3로 제작된 개성 있는 리듬 노트 플레이 영상들이 봇물처럼 쏟아져 나오며 창작 열기가 고조되고 있다.



무한 공유로 즐기는 ‘뮤직팩토리’는 유저들의 빠른 참여 속에 당분간 흥행이 가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게임은 아래 경로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정보이용료는 3,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 홈페이지(www.gamevil.com)를 참고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