웁스크루가 강적 다이렉트를 2:0으로 꺾고 결승에 진출했다. 웁스크루는 2퓨어 딜러의 강력한 화력을 뽐냈다. 밴픽부터 상대방의 헤카테를 견제했고, 자신들의 무기는 잘 숨겨 1세트에 적극 활용했다. 다음은 웁스크루 김준현의 인터뷰 전문이다.
Q. 오늘 승리한 소감부터 듣고싶다.
우리가 결승까지 갈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원래 본선 진출만 하자는 목표였는데, 너무 기쁘다.
Q. 상대는 우승후보인 다이렉트였다.
상대방 화력이 너무 강력해서 걱정됐다. 특히 패황이 경계됐다. 딜적인 부분보다 홀리 오더를 사용해 생존성에 조금 더 무게를 뒀다. 연습도 많이 했다.
Q. 원래 쓰던 인다라천 대신 염황을 선택했는데.
패치를 받기 전 인다라천이라, 과감하게 뺐다. 듀란달을 써보려 했는데 너무 약해서 염황을 선택했다.
Q. 1세트에서 운까지 좀 따랐다.
기도하고 있었다. 다이렉트가 강하다는걸 너무 잘알고 있어서, 핀베르만 뜨기를 기대했다. 그게 가장 큰 승리 요인인 것 같다.
Q. 1세트 끝나고 나서 어떤 기분이었나?
결승에 갈 수 있을거라는 기대가 없지 않아 있었다. 헤카테 밴을 하면 이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광복절에 합숙해서 연습했는데, 베스트 조합으로 1세트에 임해서 승리할 수 있었던 것 같다.
Q. 결승 상대가 긱스타다. 어떤 경기를 예상하는가?
최선을 다해 연습을 할거고, 즐기는 마음으로 대회에 임하고 있다.
Q.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은?
던전앤파이터가 반복적인 콘텐츠가 많은데, 대회 연습을 해보니 처음으로 색다른 재미를 느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11시즌 앞둔 오버워치2, 플레이어 수 '1억 명' 달성 [1]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6-18 |
▶ [뉴스] 넥슨 컨퍼런스 'NDC24', 18일부터 비공개 개최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6-18 |
▶ [뉴스] 법무법인 화우, 정부 게임진흥종합계획에 '아쉬움' 평..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6-18 |
▶ [뉴스] 내일 닌다임 (하지만 스위치2는 없었다)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6-17 |
▶ [뉴스] 다시 어둠 속으로, '어둠 속에 나홀로' 개발사 폐쇄 [1]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6-17 |
▶ [뉴스] 게이머 참여 늘어날 수 있을까, 28일 게임위 토론회 개..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6-17 |
▶ [순위] 시즌4 + 노 젓는 네이렐, '디아블로4' 9위 진입 [19]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17 |
▶ [뉴스] 스마일게이트, 엔픽셀 MMORPG '이클립스' 퍼블리싱한다 [22] | 강승진 (Looa@inven.co.kr) | 06-17 |
▶ [뉴스] 크래프톤, 다크앤다커 모바일 집중 채용 실시 [7] | 강승진 (Looa@inven.co.kr) | 06-17 |
▶ [뉴스] 日애니 '괴수 8호' 게임화 프로젝트 개시 [8]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6-16 |
▶ [칼럼] 블소2 RAID, 엔씨가 틀을 벗기 위한 시발점이기를 [69] | 윤서호 (Ruudi@inven.co.kr) | 06-14 |
▶ [뉴스] 파판14, '2024 팬페스티벌 서울' 10월 개최 [17] | 윤홍만 (Nowl@inven.co.kr) | 06-14 |
▶ [프리뷰] 아직은 좀 더 정제가 필요한 난장판 '아수라장' [11] | 윤홍만 (Nowl@inven.co.kr) | 06-14 |
▶ [뉴스] 김승수 의원 "확률 거짓 표기, 징벌적 손해배상 도입" [19] | 이두현 (Biit@inven.co.kr) | 06-14 |
▶ [포토] 소닉의 고향, 세가에 가다 [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6-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