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무선의 자유로움을 만끽하자! HyperX, Cloud Stinger 무선헤드셋
이상철 기자 (Jason@inven.co.kr)
■ 제품 소개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HyperX Cloud Stinger 무선헤드셋이다.
HyperX는 세계 최대의 독립 메모리 제조사인 Kingston Technology의 고성능 게이밍 브랜드로 2002년에 설립되어 해마다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기업이다. PC 주변기기 중 게이밍 기어(헤드셋, 키보드, 마우스, 마이크 등)에서 전체 라인업을 가지고 있는데다가 성능, 품질, 멋진 디자인을 뽐내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이번에 살펴볼 HyperX Cloud Stinger 무선헤드셋은 PS4 시스템에서 2.4Ghz 무선 연결을 원하는 게이머용으로 설계되었으며, 어댑터를 USB 포트에 장착만 하면 사용준비가 끝날 정도로 편리성을 갖추고 있다.
다관절 구조로 편안 착용감을 제공하며, 최대 17시간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과 편리한 온보드 오디어 제어장치까지. 그야말로 무선의 자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헤드셋이라고 하겠다.
■ 제품 사양
■ 패키지 구성
■ 제품 외형
■ 착용감
드라이버 유닛은 다관절 구조로 움직여서 사용자의 머리 유형에 맞게 귀에 부드럽게 밀착이 된다. 좌우 각 35mm 길이조절이 가능해서 머리 사이즈가 큰 사용자도 무리없이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밀폐형 이어패드는 외부음을 완벽히 차단해서 몰입도를 높여주며, 노이즈 캔슬링이 적용된 마이크는 깨끗한 음성을 전달해 준다.
기자의 경우 상대방과 팀챗시 "듣고 있느냐?"라는 질문을 많이 받았을만큼 상호 대화상황이 아닐때는 아주 뛰어난 노이즈 캔슬링을 보여준 만족스러운 제품이었다.
■ 마무리
지금까지 HyperX Cloud Stinger 무선헤드셋에 대해서 살펴보았다.
본 제품은 PS4™ 시스템에서 2.4GHz 무선 연결을 원하는 게이머용으로 설계되었으며, 무선 어댑터를 연결만하면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편리성을 갖추고 있는 제품이다.
50mm 다이나믹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깔끔하고 풍부한 오디오를 재생하며, 다관절 구조의 드라이버는 귀에 부드럽게 밀착된다. 길이 조절이 가능한 메모리폼 헤드밴드는 장시간 사용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오버이어 밀폐형 이어패드는 외부음을 완벽히 차단하여 사운드 몰입도를 높여주고 특히나 완벽에 가까운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는 최적의 게임환경을 제공해준다.
무선의 자유로움과 깔끔한 디자인의 고퀄리티 헤드셋을 생각한다면 HyperX Cloud Stinger 무선헤드셋이 멋진 선택지가 될 것이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13]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9]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13]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1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포토] 더 넓은 공간, 더 많은 게임을 채운 '플레이엑스포 20..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23 |
▶ [프리뷰] '멀티버서스' - 캐릭터 파워는 인정, 현지화 개선 시급..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3 |
▶ [인터뷰] AI 스타트업 '센티언스', 턴제 전략 출사표를 던지기까.. [0]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