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2월 개최 예정인 CFS 2019 의 공식 로고를 발표한다고 5일 (목)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지난해부터 신규 로고를 발표하면서 연도별로 색상을 달리하여 대회의 콘셉트를 보여주는 모습을 선보였다. 올해 진행되는 CFS 2019의 색상은 축제, 불꽃, 전투를 의미하는 ‘스페샤타이트 오렌지’로 선정했다.
CFS 2019는 최고의 영광을 차지하기 위한 플레이어들과 팬들과의 거리감 없는 축제를 만드는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2019년도 색상인 스페샤타이트 오렌지는 이러한 의미가 반영된 색상으로 사람들에게 재미있고 활기차며 거리낌 없이 다가가겠다는 뜻을 더했다. 이 로고 색상을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것을 밝혔으며, 다같이 함께하는 축제의 장을 만들어가는 모습들을 상징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로고 발표를 시작으로 앞으로 CFS 2019의 개최 도시와 세부 대회 진행방식 등도 순차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여병호 실장은 “CFS 2019의 새로운 로고를 발표함으로써 앞으로 진행될 CFS 인비테이셔널 이집트 대회부터 CFS 2019까지 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국산 종목으로 치르는 최고의 e스포츠 대회인 만큼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이원만 총괄 디렉터, 던전앤파이터 떠난다 [4]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7 |
▶ [뉴스] 메이플스토리 여름 쇼케이스, 6월 8일 ON AIR [4] | 양예찬 (noori@inven.co.kr) | 05-27 |
▶ [순위] 스무 살 된 '판타지 라이프', 마비노기 6계단 상승 [12]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7 |
▶ [뉴스] 베트남 하노이에 '데프트' 나서자, 10만 명 모였다 [15]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7 |
▶ [뉴스] 한국 진출 본격화 아야네오, "15% 매출의 중요한 시장.. [1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7 |
▶ [동영상] 싸우는 젊은 총리, 철권8 '리디아 소비에스카' 트레일..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동영상] 탄식과 비명 자아내는 ALTF4 후속작, '아이 돈트 폴' [3]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리뷰] 작고 가볍고 예쁜 안드로이드 UMPC - 아야네오 포켓 S [0]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7 |
▶ [포토] 어떤 추억은 돈으로 살 수 있다, 20회 맞은 레트로 장..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뉴스] 기업형으로 진화한 '게임핵'...게임위, 5년간 26,925건..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포토] e스포츠부터 야시장까지, PlayX4 채운 '이터널 리턴'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1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10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27]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