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스포츠 게임 피버 바스켓에 인기그룹 모모랜드(MOMOLAND) 의 멤버 ‘낸시’ 캐릭터를 업데이트 했다고 26일 밝혔다.

룽투코리아는 피버 바스켓 x 모모랜드 주이&혜빈&낸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하며, ‘주이’와 ‘혜빈’ 캐릭터를 선보여 큰 화제를 모았으며, 이용자 성원에 힘입어 세 번째 피버 걸 ‘낸시’를 선보이게 됐다. ‘낸시’는 가수 활동과 배우 활동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 게임 피버 바스켓 인기 견인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인기그룹 ‘모모랜드’ 내에서 막내와 연기를 맡고 있는 ‘낸시’는 게임 내에서 포인트가드(PG) 포지션으로 활약하게 된다. 특유의 차분하지만 치명적인 매력을 자랑하는 ‘낸시’는 정확한 패스와 게임 조율 능력에 특화 된 캐릭터라고 한다. 특히, 모모랜드 타이틀곡 뱀(BAAM)처럼 유연하지만 치명적인 매력으로 상대편의 공을 뺏어올 수 있는 피버스킬, ‘낸띠타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낸시’ 캐릭터는 피버 바스켓에서 최초로 도입되는 독보적인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다른 캐릭터들에서 볼 수 없는 ‘낸시’만의 패시브 스킬 ‘논스톱 패스’를 통해 이용자는 다양하고 창의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다.

룽투코리아 측은 ‘낸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모모랜드(MOMOLAND) 알파벳 조각 수집 이벤트를 진행하며, 획득한 알파벳 조각은 다이아, 골드, 피버코인, 프리스킬팩, 모모랜드 칭호 등의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다.

한편, 피버 바스켓은 한국 개발사 노리숲과 중국의 팀 배틀 스포츠에서 공동 개발한 스포츠 캐쥬얼 장르의 모바일 게임으로, 힙합 스웩이 가득한 재미를 선사하는 농구를 소재로 1on1, 3on3 실시간 대전 모드를 지원하며 부드러운 캐릭터 모션과 ‘피버’ 스킬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피버 바스켓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 다운로드로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