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대표 이성욱, www.PlayStation.co.kr) 는 PLAYSTATION®3 (PS3™)전용 소프트웨어 “토로랑 여기여기 붙어라”의 한글판을 2009년 8월 14313일 발매할 예정이다. 또한 초 회 생산 분에 한해 귀여운 컵을 증정한다.



<초 회 생산분 한정으로 증정되는 컵 이미지샷>




“토로랑 여기여기 붙어라”는 일본에서 발매되었던 “DOCO-DEMO-ISSYO”의 발매 10주년을 기념해서 제작되었으며,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시리즈 최초의 파티게임이다.

「게임 모드」에는 토로와 쿠로가 병아리, 야구선수, 닌자, 레이서 등의 코스프레 복장을 하고 모션 센서 기능을 이용해서 달리고! 날고! 춤추는! 체감형 게임부터 전략이 필요한 대전게임까지 30가지 이상의 다양한 미니게임이 수록되어 있어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또한, 토로 팬들이 기대해 마지않는「스토리 모드」는 놀랍게도 시리즈 첫 작품인 “DOCO-DEMO-ISSYO”의 마지막 장면부터 시작한다. 사람이 되고 싶다는 꿈을 이루기 위해 여행을 계속하는 토로가 어떻게 쿠로를 비롯한 친구들과 만나게 되는지 또한 알 수 있다.

더욱이 시리즈의 정식 후속 작이 처음으로 한글화됨에 따라, 토로를 비롯한 친구들의 한국 명칭도 정식으로 결정되었다. 본 작품에는 토로와 친구들의 귀여운 대화뿐만 아니라 10년에 걸쳐 그려진 일러스트나 설정자료, 음원 등이 모두 수록되었기 때문에 토로의 예전 시리즈를 접할 기회가 없었던 한국 유저들도 이 자료를 통해 토로의 불가사의한 매력에 빠질 수 있을 것이다.




<’토로랑 여기여기 붙어라’의 스크린샷>




<게임 기본 정보>

타이틀 명: 토로랑 여기여기 붙어라
장르: 파티게임
가격: 46,000원
이용등급: 전체이용가
발매일: 2009년 8월 14일 예정
출시 기종: PLAYSTATION®3
제작사: SCE WWS JAPAN Studio*1/Bexide, inc.
게임가능인원: 1~4명
필요주변기기: DUALSHOCK®3 무선 컨트롤러
수록언어(자막) : 한글
권리표기: © Sony Computer Entertainment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