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오플]

㈜네오플(대표 서민)이 개발하고, 삼성전자 주식회사(대표 이윤우)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캐릭터 이미지로 제작된 캔 음료수 ‘네스티’ 가 한국 코카-콜라社와의 제휴를 통해 출시됐다.

전국 PC방을 통해 선보이는 던파 패키지 ‘네스티’ 캔은 신규 캐릭터 도적 이미지로 제작 되었으며, 캔에 적힌 행운 번호를 던파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게임 내 세라 아이템을 100%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8월 10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행운 번호 입력 이벤트 외에도 네스티 홈페이지에서 TV-CF를 보면, 코인 쿠폰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던파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네오플 이정헌 부실장은 “이번 제휴는 오프라인에서의 신규 캐릭터 홍보는 물론, 글로벌 기업인 코카-콜라와의 제휴인만큼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타깃층이 일치하는 상품군들과의 제휴를 통해 던파의 인지도를 높이는데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자연의 홍차와 달콤한 과일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코카-콜라社의 아이스티 브랜드 ‘네스티’는 젊은층을 중심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 TV-CF를 통해 고객층을 더욱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