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의 MMORPG 리니지 리마스터가 21주년을 기념하여 풍성한 혜택이 주어지는 다섯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기존보다 더 강화된 '시그니처 쿠폰'이다. 금일 티저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바에 의하면 전설 변신 반지, 악마왕 무기 제작서, 엘릭서 100% 제작권, 룸티스/스냅퍼 +1 확정 강화권, 아이템 복구권이 혜택으로 주어질 것으로 보인다.


■ 이벤트 1. 업데이트 알림 예약

시그니처 쿠폰을 지급받기 위해서는 티저 페이지에서 '업데이트 알림 예약'을 해야 한다. 일종의 사전 예약과 비슷한 시스템으로 휴대 전화 인증 과정을 거치게 된다. 시그니처 쿠폰은 쿠폰함에 자동으로 지급되며, 차주 수요일부터 사용 가능하다.

(클릭) 21주년 업데이트 알림 예약 - 바로가기



■ 이벤트 2. 경헙치 합산

내년 1월 8일까지 진행되는 경헙치 합산은 최대 86.99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기존처럼 같은 계정 내 보조 캐릭터의 경험치를 주 캐릭터에 합산하는 방식이다.



■ 이벤트 3. 아이템 복구권 or 아인하사드의 축복 40,000%

저번처럼 '드래곤의 고급 다이아몬드' 50개와 '아이템 복구권' 중에서 1개를 선택하여 얻는다. 드래곤의 고급 다이아몬드 50개는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30,000% 충전할 수 있다. 아이템 복구권은 일반 아이템 1개와 BM 아이템 1개를 복구한다. BM 아이템은 룸티스나 스냅퍼 등 N샵에서 구매하는 아이템을 일컫는다.




■ 이벤트 4. 기억의 조각 - 악마왕 무기, 전설 인형 등

기억의 조각이란 이벤트 재화를 모으면 21주년 악마왕 무기 제작서, 21주년 전설 성장 물약, 21주년 전설 인형(드래곤 슬레이어), 퓨어 엘릭서(EXP)를 제작할 수 있다. 기억의 조각 획득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이벤트 4. 혈맹의 조각 - 전설의 투구, 영혼석 등

혈맹원들과 함께 혈맹의 조각을 모아 21주년 전설의 투구를 제작하거나 특정 보스 몬스터를 소환하는 영혼석 등을 얻을 수 있다. 혈맹의 조각은 혈맹 이벤트인 것으로 보이며 자세한 내용은 주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