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그라비티
그라비티가 14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하는 '지스타 2019'에서 선보일 B2C관의 부스 디자인을 공개했다.
그라비티의 B2C관은 총 80부스 규모로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등 기존 타이틀 4종 외에 신규 타이틀 MMORPG '라그나로크 ORIGIN',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 'Ragnarok Crusade : Midgard Chronicles'와 SRPG 'Ragnarok Tactics(라그나로크 택틱스)', Story RPG인 'The Lost Memories : 발키리의 노래', 방치형 RPG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2‘ 등 신규 출품작 8종을 전시한다.
그라비티는 지스타 2019를 통해 발표하는 신규 8개 타이틀에 대한 시연대를 마련, 상시 Trial Zone을 운영한다.
이외에 'RO 퀴즈쇼', 최종 엔딩까지 클리어 한 참가자에게 선착순으로 100만원을 지급하는 'Fuddled Muddled' 챌린지 이벤트존, 각종 인디게임을 체험하고 설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그라비티 인디 오락실' 운영 등 관람객 체험 위주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부스는 개방형 구조로, 그라비티가 준비한 다양한 시연존, 무대존, 포토존이 관람객의 동선과 잘 어우러지도록 구성했다. 메인 무대 및 무대 뒤편의 LED 스크린에는 라인업 영상이 플레이 되도록 구성해 관람객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또한 라그나로크 스페셜 굿즈를 만날 수 있는 'RO SHOP’을 별도 운영, 라그나로크의 귀여운 캐릭터들을 굿즈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신정섭 한국사업그룹장은 “이번 지스타 2019의 그라비티 부스는 주요 출품 게임의 시연을 중심으로 전체 프로그램이 무대와 조화롭게 이루어지도록 구성했다"며 "대전 체험존, 무대존, 포토존 등도 구성되어 있어 관람객에게 다양한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라 전했다.
인벤 주요 뉴스
▶ [순위] 스무 살 된 '판타지 라이프', 마비노기 6계단 상승 [1]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7 |
▶ [뉴스] 베트남 하노이에 '데프트' 나서자, 10만 명 모였다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7 |
▶ [뉴스] 한국 진출 본격화 아야네오, "15% 매출의 중요한 시장.. [2]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7 |
▶ [동영상] 싸우는 젊은 총리, 철권8 '리디아 소비에스카' 트레일..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동영상] 탄식과 비명 자아내는 ALTF4 후속작, '아이 돈트 폴' [3]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리뷰] 작고 가볍고 예쁜 안드로이드 UMPC - 아야네오 포켓 S [0]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7 |
▶ [포토] 어떤 추억은 돈으로 살 수 있다, 20회 맞은 레트로 장..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뉴스] 기업형으로 진화한 '게임핵'...게임위, 5년간 26,925건..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포토] e스포츠부터 야시장까지, PlayX4 채운 '이터널 리턴'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13]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98]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26]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29]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