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엔플루토]


스키드러쉬, G2의 개발사로 알려져 있는 ㈜엔플루토(대표이사 황성순, www.npluto.com)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성인 3D 쿼터뷰 MMORPG 콜오브카오스(Call of Chaos, 이하 CC)의 새로운 홈페이지를 공개하고 오는 26일부터 공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은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뒀으며, 유저와 운영자 간의 소통이 보다 활발할 수 있게 하는 여러 장치를 효과적으로 전면 배치 해 눈길을 끌고 있다.


우선적으로 단행한 것은, 콘텐츠 업데이트 방식의 변화다. 기존 단순 공지하는 방식에서 탈피, 매거진 형식으로 구성해 유저들이 CC의 주요 업데이트 사항들을 빠르고 편하게 습득할 수 있도록 배치했으며 이는 유저들간의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해 지도록 하는 소통의 창으로도 역할을 할 계획이다.


또한 유저들이 CC에 대한 세부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하는 장치도 마련했다. 게임 내 길드 정보를 웹 상에서 손쉽게 확인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각 서버 별 게시판을 통해 유저들이 게임 내 정보를 공유하면서 교류가 강화될 수 있게 해 유저 편의와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콘텐츠들을 보강했다.


엔플루토 황성순 대표는 “CC의 오픈베타를 앞두고 리뉴얼 된 홈페이지를 통해 다시 한번 심기일전 할 수 있었다”며 “엔플루토의 새로운 시작 점이 될 CC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CC의 오픈베타는 8월 26일부터 실시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접속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CC 공식 홈페이지(http://www.callofchao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콜오브카오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