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게임]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에서 서비스 중인 정통 무협 대작 3D MMORPG ‘영웅온라인’이 문파간의 영토 소유권을 차지하기 위한 전쟁 시스템 ‘오원공성전’을 새롭게 선보였다.


영웅 온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인 오원공성전은 화랑원, 수군원, 천경원, 목남원, 지서원 등 5개 성에 숨겨져 있는 ‘수호상’을 쟁취하여 신비한 기운을 얻게 되는 전쟁 시스템이다.


오원공성전은 문파에 가입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 성에 들어가기 위해 문을 부수고 내부로 침입, 수호병들의 저지를 돌파하여 수호상을 파괴하면 해당 영토의 소유권을 획득하게 된다. 수호상을 무너뜨리는 문파에는 점령한 성의 개수에 따라 경험치가 최고 60% 상승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자신이 소유한 성이 다른 유저로부터 공격 당했을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확인할 수 있는 알림 메세지 기능이 추가 될 예정으로 게임 플레이의 긴장감을 더해줄 것으로 보인다.


엠게임 게임사업본부 곽병찬본부장은 “오원공성전은 수호성을 쟁취하기 위해 문파들간의 뺏고 뺏기는 치열한 전투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공성의 시간 제한이 없이 참여할 수 있어 성을 지키기 위한 문파원들간의 단결과 전략이 필수 요소이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오는 9월17일(목)까지 ‘영웅주화 모으고 영웅선물 받기’, ‘경험치 상승 이벤트’, ‘신규캐릭터 지원 이벤트’ 및 ‘출석체크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