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STEAM(디지털)용 건담 시뮬레이션 게임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크로스 레이즈’(한국어판)가 오늘(2019년 11월 28일) 발매되었다고 밝혔다.

'신기동전기 건담 W' 시리즈, '기동전사 건담 SEED' 시리즈, '기동전사 건담 00' 시리즈,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 시리즈로부터 30작품 이상이 참전한다. 4개의 세계를 그리는 원작 체험형 '지 제네레이션' 시리즈의 최신작이 등장하며, 정밀한 3D 모델과 캐릭터 컷인을 통해 다이내믹한 연출로 묘사되는 박력 넘치는 전투 장면과 ‘개발', '설계', '포획' 등 시리즈의 독자적인 게임 시스템 및 전략 면에서도 다양한 신 요소를 탑재했다.

오늘 공개된 런칭 트레일러에서는 '지 제네레이션' 시리즈의 매력 중 하나인 전투 장면을 모은 속도감 넘치는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초회 동봉 특전]

⦁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모노아이 건담즈 이식판'
2002년에 발매된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모노아이 건담즈'가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이식판으로 되살아난다. 이야기는 주인공인 '시그 웨드너'가 지온군의 파일럿으로 활약한 일년전쟁 종반부터 시작된다. '지 제네레이션' 시리즈에서 친숙한 시뮬레이션 요소도 탑재되어, 강화한 기체로 '모노아이 건담즈'를 둘러싼 이야기를 체험할 수 있다.

⦁ 추가 유닛 '시스쿠드(티탄즈 컬러)' 생산 리스트 등록권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모노아이 건담즈'에 등장한 오리지널 유닛 '시스쿠드(티탄즈 컬러)'가
생산 리스트에 등록되어 생산할 수 있게 된다. '모노아이 건담즈'로 4개의 세계를 즐길 수 있다.

⦁ '옵션 파츠: 스타터 세트' 입수 퀘스트
유닛 강화에 도움이 되는 각종 옵션 파츠를 획득할 수 있는 '옵션 파츠: 스타터 세트' 입수 퀘스트. 스테이지 공략을 유리하게 이끌 수 있는 옵션 파츠를 입수하여 초반부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어빌리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캐릭터 어빌리티 세트' 입수 퀘스트

⦁ 제품 앙케이트 실시
제품 앙케이트에 참여하면 유닛이 받는 대미지를 감소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옵션 파츠를 획득할 수 있는 ‘옵션 파츠: 보너스 세트' 입수 퀘스트의 특전 코드를 받을 수 있다.

⦁ 입수 옵션 파츠 내용
아래 두 종류의 옵션 파츠를 획득할 수 있다.
・[내충격용 도장 Ⅰ]: 물리 속성을 가진 무장에 의한 대미지를 500 감소
・[내빔용 도장 Ⅰ]: BEAM 속성을 가진 무장에 의한 대미지를 500 감소


⦁ 무료 체험판 배포
 '신기동전기 건담 W 듀얼 스토리 G-UNIT', '기동전사 건담 SEED ASTRAY', '기동전사 건담 00F',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 월강' 네 작품의 'STAGE 01'을 플레이할 수 있다.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STEAM(디지털)용 건담 시뮬레이션 게임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크로스 레이즈’(한국어판)는 오늘(2019년 11월 28일) 발매되었으며,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