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AH Games


AH Games는 20일, SRLG 장르의 신작 '대항해 전쟁'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SRLG 장르를 표방하는 '대항해 전쟁'에는 격렬한 해상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전략 시뮬레이션뿐만 아니라 모든 유저들이 한 명의 진정한 대항해시대의 영웅으로 성장하기 위한 RPG 요소들이 포함되었다.

유저들은 그저 전함을 지휘하며 전쟁에서 승리하는 장군이 아니라 그 시대에 맞는 진정한 만능 지휘관이 되기 위해 플레이를 해야 한다. 경제, 무역, 전투, 민생 등 유저들은 두뇌 역량을 발휘해서 모든 방면을 골고루 신경 써야 한다. 한 명의 전사가 되는 것은 쉽지만 대항해 시대를 주름잡기 위한 한 명의 지휘관이 되는 여정은 매우 험난하다.

대항해 시대의 영웅들 중에서는 새로운 대륙을 발견한 콜롬버스 같은 개척자도 있지만 다른 시대에 엄청난 해전을 통해서 대대손손 칭송받는 위인들도 있다. "대항해 전쟁"은 시공의 뒤틀림을 통해 역사적 영웅들이 한 세계에 모이게 된다. 모든 영웅들은 자신의 시대적 능력과 문화를 대표하게 되며 이로 인해 게임 내의 콘텐츠들이 더욱 다양해진다.

또한, 대항해 전쟁은 항해나 바다에 대해 지식이 충분하지 않아도 손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하여 진입장벽을 낮추는 것에 주력했다. 초보자들은 독립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및 임무 등의 콘텐츠를 플레이하면서 너무 많은 콘텐츠에 부담을 갖지 않아도 되고 하나하나 익혀 나갈 수 있다.

대항해 전쟁 개발자는 "많은 사람들이 마음속에 깊이 간직하고 있던 항해에 대한 욕구를 해소시켜주며 신세대 게이머들에게 바다의 매력을 가르쳐 줄 것"이라며 출시 소감을 밝혔다.

현재 "대항해 전쟁"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풍성한 보상도 받을 수 있다. 더 많은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