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로드 온라인에서 경험치와 아이템 강화 패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몬스터 사냥시 자신에 레벨에 비해 저레벨과 고레벨 몬스터 사냥시에 얻는
경험치의 획득량이 조정된 이번 패치는 유저의 캐릭터와 동급이나
높은 레벨의 몬스터 사냥 시 더욱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며,
반면에 저 레벨 몬스터 사냥 시 얻게 되는 경험치가 대폭 줄어들었다.


이에 더불어 기존보다 아이템 드롭률과
골드양도 상당히 들어났다.


실크로드 개발사 정승철 팀장은
“유저들이 상향 조정된 아이템 드롭률과 골드로 이전보다 어려운 몬스터를
좀 더 수월하게 상대할 수 있게 되었다며, 게임의 밸런스를 헤치지 않은 선에서
좋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는 긍정적인 평가다.”라며,


“유저들의 의견을 대폭 수렴하여 실시하는 이번 업 데이트를 기점으로
앞으로 유저들과 함께하는 실크로드 온라인이 될 것이며,
지속적인 업 데이트를 통해 게임성을 더욱 높일 것이다.” 라고 밝혔다



신기섭 기자 (Eru@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