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아라]


㈜조아라(www.joara.com 대표 이수희)에서 퍼블리싱하고 ㈜펭구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태환)에서 개발중인 웹 브라우저 게임 ‘웹마법의대륙’이 더욱 탄탄한 콘텐츠로 9월 24일 3차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3차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맵 탐색기능 강화는 물론 동맹시스템 및 점령 기능 추가, 전투시스템과 그래픽을 개선해 보다 업그레이드된 ‘웹마법의대륙’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웹마법의대륙’은 웹 브라우저 기반의 전쟁게임이다.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자원을 모아 건물을 건설하고 병력을 모아 주변의 영지들을 공격해 자신의 영지로 만드는 게임이다.


‘웹마법의대륙’의 가장 큰 특징은 스토리를 완성해 나간다는 점이다. 게이머가 ‘던전 탐험’을 통해 다양한 유물을 얻고, 모험기록이 늘어날 때 마다 해당 스토리가 추가 되며, 각각의 스토리를 완성하면 공격력이나 방어력이 상승하는 등 다양한 보너스를 얻을 수 있다.


㈜조아라 이수희 대표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지난 2차 CBT때 느낄 수 없었던 재미 요소를 많이 준비해 보았다” 며, “게임에 대한 게이머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향후 게임 개발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한 테스트이므로 게이머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웹마법의대륙의 3차 비공개 테스트는 24일 오후 2시부터 26일 오후 4시까지 3일간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mc.joara.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