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가 개발하고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에서 서비스하는 국민 FPS게임 ‘스페셜포스’의 공식 가이드북인 ‘스페셜포스 퍼펙트 가이드북’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스페셜포스 퍼펙트 가이드북’은 올해로 서비스 5주년을 맞은 ‘스페셜포스’를 기념하기 위해 출시되었으며 ‘초보탈출’, ‘총기공략’, ‘맵공략’ 등 고수 게이머가 되는 핵심 비법을 한눈에 보기 쉽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초보 게이머들을 위한 기초 시스템 학습, 게임의 기본기 익히기, 추천 아이템 조합을 시작으로 인기 총기 ‘M4A1’, ‘AK74’, ‘PSG-1’의 실제 사격방법과 특징, 고수 게이머의 사용팁 등 방대한 게임정보를 총 290여 페이지에 달하는 자세한 설명과 사진으로 기술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상하이, 미사일, 데저트캠프 등 게임 내 등장하는 인기 게임맵의 특징을 심층분석하고 맵별로 특화된 공략도 수록해 가이드북을 읽는 독자들이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를 손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아울러 최초의 국산종목 프로리그로 열기를 더해가고 있는 ‘스페셜포스 프로리그’에 출전중인 프로팀 선수들의 상세정보와 ‘스페셜포스’ 유명 여성 프로게이머 김나연, 서지원, 배유진, 김미연, 박유진의 에세이 특별부록을 마련해 가이드북에서만 맛볼 수 있는 즐길거리를 대폭 강화하였다.

한편, 공식 가이드북 구매자에게는 한정판으로 제작된 ‘스파키즈 반팔티셔츠’ 가이드북 전용 아이템이 전원 지급된다. 이는 하이트 스파키즈 프로게임단의 실제 유니폼을 형상화한 이색 아이템으로 가이드북을 구매한 게이머들에게 ‘1석 2조’의 즐거움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스페셜포스’의 모든 정보가 빠짐없이 정리되어 있는 ‘퍼펙트 가이드북’은 스페셜포스 공식 쇼핑몰 ‘스포샵(www.sfoshop.com)과 전국 유명 서점 및 인터넷을 통해 구입가능하며, ‘스포샵’ 구매시 랜덤돌격총 30일 쿠폰과 탄창점착메모지 상품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specialforce.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