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넥슨]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오늘, 자사의 신작 온라인게임 ‘허스키 익스프레스(http://husky.nexon.com)’에 오는 30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추가될 신규 콘텐츠의 내용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8월 11일 오픈 베타 테스트 시작 이후 처음으로 실시되는 대단위의 업데이트로,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됨은 물론 신규 캐릭터와 견종이 추가되는 등 다채롭게 준비되고 있다.

에피소드는 허스키 익스프레스 세계관의 중심축이 되는 스토리 퀘스트로, 단막극과 같이 각 화 별로 완결된 이야기가 엮이며 전개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에 공개될 에피소드는 그 여섯 번째 이야기로 베일에 쌓인 인물 Mr.T에 대한 단서를 찾아가는 과정이 그려진다.

더불어 신규 캐릭터인 ‘타르라크’와 썰매견 ‘쿤하운드’의 모습도 공개됐다. ‘타르라크’는 기존 캐릭터인 ‘마리’,’루에리’와 더불어 데브캣 스튜디오의 인기작 ‘마비노기’에서 ‘사라진 세 용사’ 중 한 명으로 등장하는 인물이다. 허스키 익스프레스에서 ‘타르라크’는 지적인 외모와 시크한 미소를 소유한 ‘훈남’으로 뛰어난 매력과 적절한 힘을 지닌 캐릭터로 새롭게 재해석 되었다.

신규 썰매견 ‘쿤하운드’는 ‘타르라크’가 동반하는 썰매견종으로 주인에 대한 충성심이 높고 부지런하여 배우는 속도가 빠른 강점을 지닌다. 실제 ‘쿤하운드’는 너구리 사냥을 해온 견종으로, 사냥견 출신답게 예민한 감각과 민첩한 움직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쿤하운드’는 ‘타르라크’ 캐릭터를 생성하거나 썰매개 분양소를 통해 분양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화석 발굴 캠프, 관광 산업이 발달한 캠프, 속세를 떠난 사람들이 만든 산장 등 독특한 콘셉트의 신규 지역이 공개된다. 또한 표정과 제스처 선택 기능이 추가되어 게임 속에서 소통을 하며 캐릭터를 통해 자유로운 감정 표현을 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허스키 익스프레스의 최문영 디렉터는 “한층 풍부해진 설원 생활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며 “허스키 특유의 상상력과 유머를 담아내고자 한 이번 업데이트에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게임 내에서는 9월 30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는 26일(토)과 27일(일) 게임에 출석한 모든 유저에게 ‘성공률 100% 개조키트’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 캐릭터 추가를 기념해 계정 내 3개의 캐릭터를 보유한 유저에게는 캐릭터를 하나 더 만들 수 있는 공간을 추가해 줄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허스키 익스프레스의 공식 홈페이지(http://husky.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