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그라비티]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 www.gravity.co.kr)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오는 30일부터 게임 내에서도 풍요로운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한가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라그나로크 온라인 유저 모두에게 한가위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소모성 아이템을 제공한다. 30일부터 10월 14일까지 2주 동안 게임 내 모든 필드와 던전에는 이벤트 몬스터 ‘뜨거운 떡’이 등장하며, 이벤트 몬스터를 사냥하면 ‘작은찹쌀반죽’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작은찹쌀반죽’ 아이템을 페이욘 마을의 이벤트 NPC를 통해 달맞이동산의 ‘달토끼’에게 가져가면 ‘송편’, ‘다식’, ‘유과’, ‘무지개떡’ 등 체력, 마력을 증가시켜주는 다양한 소모성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다. 이외에도 ‘달토끼’를 활용하면 이벤트 몬스터를 테이밍하거나 ‘옥토끼모자’ 아이템을 획득하는 등 푸짐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10월 28일까지는 한가위 기념 투구 아이템 2종을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아이템은 한가위를 맞아 특별 제작된 영구아이템으로 마법공격시 다양한 효능을 주는 ‘무속인의 모자’와 공격력과 방어력을 상승시켜주는 ‘금관 모자’로 구성되어 있다.

최희준 라그나로크 스튜디오 부서장은 “한가위를 맞아 라그나로크 유저들도 풍요롭고 즐거운 마음가짐으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두 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할수록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니 라그나로크와 함께 행복한 한가위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9월 30일부터 라그나로크 홈페이지(http://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라그라로크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