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유비펀스튜디오


유비펀스튜디오 (대표 박진환)은 자사가 개발, 서비스 중인 MMORPG '데카론'의 신규 서버 ‘세라피’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를 2020년 4월 29일 (수요일) 진행 한다고 밝혔다.

2014년 7월 ‘아르데카’ 서버 오픈 이후 약 6년만에 선보이는 신규 서버로 2020년 5월 13일 정식 오픈 이전까지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계정 당 1개씩 자신이 원하는 닉네임 선점 및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세라피 서버 오픈시 캐릭터 육성에 도움이 되는 패키지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데카론 15주년을 맞이하여 2020년 4월 29일부터 15주년 사전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현재는 COVID-19에 의한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 운동에 동참을 위한 경험치/드랍률 2배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다.

이주업 사업실장은 “6년만에 선보이는 신규 서버로 많은 유저 분들이 새롭게 경쟁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하며, 15주년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으로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국내에서 15년째 서비스를 하고 있는 ‘데카론’은 몇 안되는 장수 MMORPG 온라인 게임이다.

데카론의 신규 서버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 및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 동참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