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이성욱, www.PlayStation.co.kr)는 PS3™용으로 발매되어 큰 사랑을 받았던 PixelJunk™ Monsters를 PSP® 다운로드 판(PixelJunk™ Monsters DELUXE) 및 UMD®판(PixelJunk™ Monsters UMD® Limited Edition)으로 각각 발매할 예정이다.


본 게임은 몬스터로부터 아이들을 지키기 위해 타워를 전략적으로 배치해야 하는 퍼즐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다양한 스테이지 가운데에서 플레이어의 기지로 전략을 짜서 플레이 해나가야 하는 매력적인 게임이다.


오는 1일에 발매되는 다운로드 버젼은 새로운 섬과 11개의 스테이지, 신곡, 새로운 타워, 보너스 특전이 추가되어 제 2의 PixelJunk™ Monsters라고 말해도 지나치지 않을 만큼 풍성한 볼륨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20,000원에 발매되는 UMD®판에는 PSN 다운로드 풀 버전 판의 3섬 중 한 지역이 수록된 것 이외에도 특제 스트랩과 다운로드판을 10,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Voucher Code가 포함되어 있다.


2대의 PSP®로 협력 플레이가 가능한 「Two PlayerCoop Play」모드 이외에도, 다운로드 버젼에는 전 세계 유저들 가운데 협력자를 선택하여 협력 플레이가 가능한 「Online Play」모드 등 다양한 모드가 수록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