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눕즈 프롬 폴란드(Noobz from Poland)가 개발하고 505 게임즈(505 Games)가 퍼블리싱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토탈 탱크 시뮬레이터’ PC 한국어판을 오는 5월 20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토탈 탱크 시뮬레이터’는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다양한 전투를 체험할 수 있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지휘관으로서 부대의 구성을 결정하고 전술적인 부분을 지휘하는 것은 물론, 상황에 따라 전차나 전투기, 저격수 등의 개별 유니트를 조정하는 것도 가능하며, 200여가지 이상의 유니트와 50여가지의 개성 넘치는 맵을 지원한다.

보병, 기갑 유니트, 비행 유니트 모두가 한꺼번에 활약할 수 있게 설계된 대규모 맵에는 변형 가능한 지형 뿐만 아니라 점진적으로 파괴할 수 있는 건물 및 랜드마크도 배치되어 있으며, 플레이어의 행동에 따라 전장의 모든 것들을 파괴하는 것이 가능하다. 차량을 폭파시키거나 건물을 쓰러뜨리고 숲을 쑥대밭으로 만드는 등, 물리 기반으로 이루어진 전장의 모든 것들을 완전히 파괴하여 전장의 모습을 완전히 뒤바꿔놓자.

‘토탈 탱크 시뮬레이터’ PC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