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는 모바일 게임 신작 '퍼즐오디션' 사전예약 신청자가 30만명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한빛소프트는 사전예약 30만명 돌파에 따라 정식 오픈 시 모든 유저에게 게임 의상 제작아이템인 빨간옷감·파란옷감·녹색옷감 각 30개와 게임머니 1만덴, 실타래 2개, 의상뽑기 티켓 1장, 사전예약 전용 날개의상 1개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사전예약 등록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3대),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30장),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300개) 등을 증정한다. 아울러 정식 오픈 시 모든 유저에게 루비 200개도 지급한다.

사전예약 신청 시 '한빛온' 아이디(기존 또는 신규가입)를 추가로 입력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5000원권'(200개)도 증정한다.

퍼즐오디션은 같은 종류 블록 3개를 연결하는 3매치 장르에 오디션 특유의 음악과 댄스, 패션, 커뮤니티, 배틀 등을 결합한 신개념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다른 유저와의 실시간 1:1 배틀 및 50인 동시 참여 배틀로얄을 통해 차별화를 꾀했다. 50인 동시 참여 실시간 배틀로얄은 모바일 3매치 퍼즐게임 중 최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서 얻은 게임 아이템으로 멋진 의상을 제작해 아바타를 꾸미고, 다른 유저들의 투표로 순위가 결정되는 '스타 콘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점도 재미요소다. 유저 간 패션 경쟁은 이 게임에서 퍼즐 대결만큼이나 중요한 요소다. 헤어, 얼굴, 상의, 하의, 신발, 액세서리 등 부위별로 세트 아이템을 장착하거나 각기 다른 아이템으로 나만의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콘테스트 종류에 따라 필수 장착 부위가 정해져 있어, 꾸준히 재료를 모으고 의상을 제작할수록 더 많은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스토리 모드를 클리어하다보면 의상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정식 출시버전에서는 배틀로얄 모드가 더욱 전략적인 모습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에는 랜덤하게 정해지는 공격으로 인해 실력보다 운의 영향을 받는 경우가 있었다면, 정식 출시버전에서는 타깃을 보다 명확하게 설정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하고, 모든 유저가 동일한 횟수로 사용할 수 있는 특수기술이 도입될 예정이다.

아울러 스토리 모드의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 한 유저들만 참여 가능한 최고 난이도의 콘텐츠인 '마스터 챌린지' 시스템도 추가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파이널 테스트를 통해 수집한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는 동시에, 공개되지 않았던 신규 콘텐츠를 정식 오픈 시 선보이기 위한 작업을 진행 중"이라며 "사전예약을 통해 보내주신 유저들의 높은 성원에 보답하는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퍼즐오디션 사전예약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등을 통해 접수 중이다. 유저들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안드로이드 또는 iOS를 선택 후 등록하거나 원스토어 및 플레이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퍼즐오디션'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