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자사 게임포털 플레이엔씨(www.plaync.co.kr)에서 서비스 중인 '리니지'가 28일(수) ‘드래곤 레이드 던전’ 업데이트를 앞두고 16일(금) 업데이트 내용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 서버 '어스퀘이크 서버'를 오픈한다.


'어스퀘이크 서버'는 드래곤 업데이트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 서버로, 리니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어스퀘이크 서버'에서는 모든 캐릭터가 70레벨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기본적인 장비와 마법의 무상지급과 스탯 초기화 무료 이용 등 사전 체험을 위한 다양한 편의가 제공된다.


'어스퀘이크 서버'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 16일부터 28일까지 이벤트 서버에서 드래곤 업데이트를 체험하고 댓글을 남긴 유저들 중 50명에게 '축복받은 무기 마법 주문서'를 지급하는 '드래곤의 매력' 댓글 이벤트가 열린다.


▲ 17일에는 이벤트 서버에서 운영자인 '메티스'가 특정시간에 깜짝 레이드 파티를 모집해 레이드를 진행하고 그 과정을 홈페이지를 통해 생중계할 '메티스와 함께하는 깜짝 레이드'가 진행된다.


▲ '미녀와 함께하는 드래곤 원정대'는 지난 8월 리니지 '미녀와 데스'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3명의 미녀 리니지 게이머와 함께 드래곤 레이드를 진행하는 이벤트로, 14일부터 18일까지 미녀들의 카페(cafe.plaync.co.kr/cafe/index?cafe_id=8516)에서 총 3팀을 모집해 10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드래곤 레이드에 나선다.


▲ 선정된 드래곤 원정대 3팀 중 공략에 성공할 팀을 맞추는 '안타라스 공략 성공팀을 맞춰라' 이벤트도 19일부터 23일까지 미녀들의 카페에서 열린다. 드래곤 원정대의 레이드 전 과정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생중계된다.


이번 리니지 이벤트 서버 오픈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리니지 홈페이지(lineage.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참고 - '미녀 리니지 게이머'


▲ 지난 8월 리니지 데스 나이트 도전 프로그램 '미녀와 데스 이벤트'에 앞서 일반 유저들 중 사전 선발된 5명의 여성 리니지 게이머들로, 데스나이트(52레벨)에 도전하며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