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온페이스게임즈
온페이스게임즈(대표 양수열)의 모바일 정통 FPS '레드닷:프론트라인'이 글로벌 출시 1개월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17일 오픈이후 급상승 게임과 인기순위 5위를 마크, FPS를 기다리던 유저들의 취향을 정확히 공략했다는 평가다. 출시 2일만에 구글 안드로이드 전용 앱 20만 다운로드 돌파, 인기 게임차트 1위에 등극했다. 이에 힘입어, 일본시장에도 도전장을 내민 상황이다.
온페이스게임즈는 25일 iOS 버전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이에 앞서 게임 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첫 시즌 종료와 동시에 랭킹 100위 안에 위차한 유저들에게도 푸짐한 상품이 지급되는 ' 시즌1 최강자전'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이외에도 랭킹보상 이벤트, 보너스이벤트, 미션임파서블, 페이스북 이벤트 등 많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인게임 상 이벤트도 풍성하게 진행이 되고 있다. 특히 랭킹 1,2,3등에게는 아이패드 프로, 애플워치 시리즈5, 에어팟프로 등 푸짐한 상품이 지급되는 만큼, 많은 유저들이 참여하고 있다.
'레드닷:프론트라인'은 이벤트 외에도 유저의 요구사항을 적극적으로 수용, 반영하고 있다. 초반 글로벌 유저 폭증으로 인게임 내 렉현상, 다운로드 시간 지연 현상 등에 대한 불만이 있었으나, 서버장비 업그레이드와 서브 증설로 유저의 불만에 적극 대응하고 있다.
온페이스게임즈 양수열 대표는 한국을 비롯한 글로벌 유저의 호응에 대해 전혀 예상치 못하였으나, 저사양 폰에 기준을 맞춰 개발이 진행된 점이 한국과 글로벌 모두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이유로 꼽았으며, 더불어 “레드닷은 특정 코어 유저분들만 즐기는 것 보다는 쉽고 누구나 접근할 수 있는 FPS, 친구들과, 직원들과 점심내기를 할 수 있는 FPS가 되었으면 하며, FPS 장르의 저변 확대에 레드닷이 조금이나마 이바지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인벤 주요 뉴스
▶ [순위] 스무 살 된 '판타지 라이프', 마비노기 6계단 상승 [4]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7 |
▶ [뉴스] 베트남 하노이에 '데프트' 나서자, 10만 명 모였다 [8]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7 |
▶ [뉴스] 한국 진출 본격화 아야네오, "15% 매출의 중요한 시장.. [1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7 |
▶ [동영상] 싸우는 젊은 총리, 철권8 '리디아 소비에스카' 트레일..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동영상] 탄식과 비명 자아내는 ALTF4 후속작, '아이 돈트 폴' [3]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리뷰] 작고 가볍고 예쁜 안드로이드 UMPC - 아야네오 포켓 S [0]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7 |
▶ [포토] 어떤 추억은 돈으로 살 수 있다, 20회 맞은 레트로 장..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뉴스] 기업형으로 진화한 '게임핵'...게임위, 5년간 26,925건..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포토] e스포츠부터 야시장까지, PlayX4 채운 '이터널 리턴'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1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101]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26]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29]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