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컴투스]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의 대표 모바일 퍼즐 게임 ‘액션퍼즐 패밀리3’를 이 달 26일 LG텔레콤을 시작으로 KT(28일), SK텔레콤(29일)을 통해 출시한다고 오늘 밝혔다.


모바일 게임 대표 밀리언셀러이면서 퍼즐 장르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액션퍼즐 패밀리’ 시리즈는, 더욱 막강해진 패밀리와 콘텐츠로 무장하여 ‘액션퍼즐 패밀리3’로 엄지족을 찾아갈 예정이다.


‘액션퍼즐 패밀리3’는 각각 더블밀리언셀러와 밀리언셀러를 기록하고 있는 전작들의 명성에 걸맞게 10개의 다양한 퍼즐 게임과 게임별로 등장하는 가족 캐릭터, 레벨 상승에 따른 이사 시스템 등의 주요 골격은 그대로 유지한 반면, 게임 모드 중 ‘도전모드’를 추가해 각 10개 게임마다 11개의 과제를 추가하여 총 110개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다. 또한 게임 오버 시 랜덤으로 부활할 수 있는 ‘부활 시스템’과 플레이 중 샾(#)키를 누르면 위기 탈출이 가능한 ‘샾(#)아이템’을 도입해 게임에 대한 몰입도와 접근성을 한 층 높였다.


‘액션퍼즐 패밀리3’는 세계 여행을 테마로 각 나라(도시)마다 흩어져 있는 가족들을 찾는 스토리로 게임이 전개되며, 전작에 비해 2배 늘어난 21명의 개성 넘치는 가족 캐릭터와 84개의 다양한 아이템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액션퍼즐 패밀리3’는 최근 터치폰 사용 유저들이 증가하고, 블록이나 숫자 등을 직접 만지며 조작하는 터치 앤 드래그 방식에 안성맞춤인 장점을 활용하여 각 이동통신사 출시일에 맞춰 터치폰도 동시에 오픈 할 예정이다.


‘액션퍼즐 패밀리3’ 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액션퍼즐 패밀리’ 홈페이지(family.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