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에닉스가 기획, 제작하고 어플리봇이 개발하는 니어 시리즈 신작 모바일 게임 '니어 리인카네이션'의 CBT 참가자 모집 소식과 함께 신규 PV 영상이 공개됐다.

새롭게 공개된 PV에는 니어 리인카네이션의 주요 캐릭터인 '하얀 소녀'와 어시스턴트 캐릭터 '마마'의 모습, 그리고 그간 베일에 쌓여 있었던 인게임 플레이 영상이 수록됐다.

니어 리인카네이션은 차가운 돌 바닥에서 눈을 뜬 소녀가 '마마'라고 불리는 생물을 따라 잃어버린 기억을 찾아 떠나는 이야기다. 쿼터뷰와 사이드뷰 시점이 번갈아 등장하며, 3명의 캐릭터를 하나의 파티에 편성하여 전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스퀘어에닉스는 오는 7월 29일부터 iOS와 안드로이드 단말 이용자를 대상으로 니어 리인카네이션의 CBT를 진행한다. CBT 참가자 모집 기간은 13일부터 26일까지이며, iOS 유저 1만 명, 안드로이드 유저 1만 명까지 총 2만 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니어 리인카네이션의 CBT에 대한 더욱 자세한 소식은 모집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니어 리인카네이션'은 니어 시리즈를 총괄했던 요코오 타로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하고 있으며, 프로듀서는 사이토 요스케가 맡았다. 메인 캐릭터 디자인은 '니어 오토마타'의 커버아트를 그린 요시다 아키히코가 담당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