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CGDC에서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개발론 강연
윤홍만 기자 (Nowl@inven.co.kr)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개발을 진두지휘하고 있는 라인게임즈의 이세민 디렉터가 올해 CGDC(China Game Developers Conference)에서 강연에 나섰다.
금일(31일), 진행된 강연에서 이세민 디렉터는 '창세기전' 출시로부터 24년이 지난 상황에서 '고전 IP의 현대적 재해석'과 '게임의 IP 재구축'을 목표로 어떻게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을 개발해왔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은 국산 PC 패키지 게임인 '창세기전' 및 '창세기전2'의 스토리를 아우르는 리메이크 타이틀로, 라인게임즈 개발 전문 별도 법인 ‘레그 스튜디오(디렉터 이세민)를 통해 개발을 진행 중이다.
지난 28일에는 온라인 미디어 데이를 진행,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에 대한 세부 내용을 비롯해 개발 과정 등을 상세히 공개했다. 당시 미디어 데이를 통해 이세민 디렉터는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은 창세기전 원작 발매 25주년 기념 프로젝트의 시작점으로 많은 의미를 부여하고 있으며, 요즘 시대 기술로 창세기전의 이야기를 전달한다면 어떤 모습일까라는 궁금증에 진지하게 답을 하는 마음으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한 바 있다.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은 오는 2022년 발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퍼스트 버서커: 카잔, '던파 유니버스' 키운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8 |
▶ [뉴스] 이원만 총괄 디렉터, 던전앤파이터 떠난다 [7]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7 |
▶ [뉴스] 메이플스토리 여름 쇼케이스, 6월 8일 ON AIR [9] | 양예찬 (noori@inven.co.kr) | 05-27 |
▶ [순위] 스무 살 된 '판타지 라이프', 마비노기 6계단 상승 [18]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7 |
▶ [뉴스] 베트남 하노이에 '데프트' 나서자, 10만 명 모였다 [1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7 |
▶ [뉴스] 한국 진출 본격화 아야네오, "15% 매출의 중요한 시장.. [13]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7 |
▶ [동영상] 싸우는 젊은 총리, 철권8 '리디아 소비에스카' 트레일..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동영상] 탄식과 비명 자아내는 ALTF4 후속작, '아이 돈트 폴' [3]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리뷰] 작고 가볍고 예쁜 안드로이드 UMPC - 아야네오 포켓 S [0]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7 |
▶ [포토] 어떤 추억은 돈으로 살 수 있다, 20회 맞은 레트로 장..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뉴스] 기업형으로 진화한 '게임핵'...게임위, 5년간 26,925건..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포토] e스포츠부터 야시장까지, PlayX4 채운 '이터널 리턴'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1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10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