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넥슨]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자사의 인기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Counter-Strike Online)’에 ‘좀비모드3’를 29일(목)에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오는 11월 19일(목)까지 실시한다.


우선 좀비모드3에 새롭게 등장한 영웅캐릭터로 ‘좀비’를 가장 많이 제거한 유저 한 명에게 닌텐도DS를 증정한다. 영웅캐릭터는 초강력무기((SVD커스텀, 유탄 발사기)를 가진 인간진영의 캐릭터로 게임 시작 시 무작위로 선발이 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좀비모드 3를 플레이하며 좀비모드에 새로 도입된 새로운 시스템을 경험하는 미션 세 가지를 달성(30회)한 유저 전원에게 좀비모드용 아이템(끈질긴 생존력 7일권)을 지급하고, 추가로 미션을 달성(20회)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전자책 ‘아이리버스토리’를 선물한다.


좀비모드3는 좀비모드2의 확장모드로, 인간진영에 초강력 캐릭터 등장과 사기충전(단계별 공격력 강화) 시스템, 좀비진영에 부활 및 진화 시스템 도입 등 좀비와 인간 양 진영에 다양한 변수가 추가돼 보다 화끈하고 스릴 넘치는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c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